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탕정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여기 완전 짱!!

by jjo_Mean 2019. 10. 21.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전화번호 : 041-534-8223

영업시간 : 06: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아산 탕정맛집/탕정맛집/아산 맛집/아산 뼈해장국 맛집/아산 방가삼대

우리는 전날 술을 마셔서 해장을 하러 아침부터 방가삼대뼈해장국집을 갔어요.ㅋㅋㅋ 친구들이랑 천안에서 놀면 항상 여기로 해장하러 오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전에도 블로그에 올렸었는데 가격변동이랑 내부가 달라져서 다시 올려용


예전엔 좌식이었던거같은데 테이블로 이렇게 다 바꼈더라구요.ㅋㅋㅋㅋ 



여기 김치랑 무생채가 정말 맛있어요.. 항상 두접시씩은 먹고가는듯..ㅋㅋㅋ


메뉴판도 좀 달라졌어요.ㅋㅋㅋ 부대찌개도 있었나;ㅋㅋ 우리는 다른메뉴 보지도 않고 바로 뼈해장국으로 주문!ㅋㅋㅋ 주문시 매운맛 선택도 가능한데 보통맛도 정말 매우니까 참고하세여; 신라면 맵기보다 매움.ㅠ_ㅠㅋㅋ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ㅋ드디어 나온 뼈해장국!! 아 빨리 먹고싶..아니 또 먹고싶당ㅋㅋㅋ 음식은 정말 빨리나와여.ㅋㅋㅋ


뼈가 진짜 엄청 커요;ㅋㅋㅋㅋ 뼈가 4갠가 들어있었던거같은데 여기와서 고기를 다 먹고간 적이 없어여.ㅠ 아까워서 다 먹고가고싶은데 너무 많아서ㅠ....ㅋㅋㅋ밥을 포기하면 가능할거같은뎅;ㅋㅋ


살도 엄청 잘 뜯어지고 부드러워요.ㅋㅋㅋㅋ 뼈가 진짜 으스러짐..ㅋㅋ 무튼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ㅠ_ㅠ 역시나 이번에도 고기는 남기고 왔지만 정말 잘먹고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