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분식집/불당동 분식이이래도되는가

by jjo_Mean 2019. 10. 20.

#분식이이래도되는가

전화번호 : 041-556-5411

영업시간 : 11:00 - 22:30 (금,토,일 ~21:00)

추천 ★★☆☆☆


신불당동 떡볶이집/불당동 떡볶이/불당동 분식/신불당동 분식

카페를 갈까~하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분식이이래도되는가!ㅋㅋㅋ 처음가봤는데 주황색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 들어가봤어요.


밖에서 보이는거랑은 다르게 실내는 자리가 많았어여 ㅋㅋㅋ


우리는 투움바떡볶이, 치즈범벅김치볶음덮밥, 버터갈릭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여.ㅋㅋㅋㅋ 양은 전체적으로 적당했던거같아요.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먼저 투움바떡볶이!! 응아니야-!!!ㅋㅋㅋ 투움바파스타 소스를 생각해서 그런가 좀 실망했어여ㅠ 살짝 매콤한 맛도 있으면 좋았을거같은데 그냥 까르보나라에 가까운;ㅋㅋㅋ 그리고 너무 달아서 별루더라구여ㅠㅠ


안에는 당면도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당면보다 면이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은^^;;히히


그리고 치즈범벅김치볶음밥입니당.ㅋㅋ 너무 다 느끼한것만 시킨거같아서 매콤한 음식도 주문했습니다.


음 근데..1도 안매운... 전혀 매운맛을 찾아볼 수가 없었어요. 치즈는 많아서 좋았는데 이것도 왜키 달지..ㅠㅠ.. 여기 음식이 전체적으로 단맛이 많이 났어요. 그래서 아기들이 많았나....ㅋㅋㅋㅋㅋ 좀 매콤한걸 원했는데 아쉬었습니당.


감튀는 맛있었어요! 역시나 ㅋㅋ 갈릭소스도 좋아해서^^ㅋㅋ 근데 갈릭소스랑 따로 줬으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비쥬얼은넘 이쁜데 너무 소스 범벅이나 보니 나중엔 못먹었어요ㅠ.ㅠ..  체인점이라 다른지점도 비슷할거같긴한데.. 저는 너무 달아서 별루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넘 아쉬웠던 분이식이이래되는가!! 이러면 안되여.ㅠ_ㅠ...ㅋㅋ 아 어린이나 아기들은 정말 좋아할거같았어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