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조말론 향수]조 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30ml 추천향수

by jjo_Mean 2019. 8. 18.

#조 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용량 : 30ml

추천 ★★★★★


향수/여자향수/추천향수/조말론향수/조말론 추천향수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앤프리지아/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이번 면세에서 구매한 조 말론 향수!ㅋㅋ 조 말론 세번째 쓰는 향수인데 다 다른향으로 써봤어요.ㅋㅋㅋㅋㅋ

 

이번에 구매 해 본 향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ㅋㅋ 전에는 피오니 앤 블러쉬, 블랙베리앤베이 향을 써봤어여. 다 포스팅 되있으니까 후기 참고하세용!ㅋㅋㅋ


전에 블랙베리앤베이 향을 구매하면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을 샘플로 받았었어요. 근데 향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이거로 구매하게됐네용.ㅋㅋㅋ 


면세에서 구매한거라 100ml를 살까..고민도 해봤는데 이거 쓰고 또 다른 향도 사보고싶어서 30ml로 구매했습니당ㅋㅋㅋㅋ 크기도 딱 좋아서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도 좋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샀을 땐 한글로 적혀있었는데 면세에서 사니까 영어로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


피오니앤블러쉬 향은 이미 다 썻고 지금은 블랙베리앤베이랑 이번에 구매한 잉글리위페어앤프리지아 향을 번갈아가면서 쓰구 있어요!! 제가 써본 향 중에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1.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2. 블랙베리 앤 베이

3.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이 순서대로 향이 좋은거같아요!!! 잉글리쉬는 향이 시원하고 세련된 향같고, 블랙베리는 시원하면서도 상콤한 향이고 지속이 제일 오래 가는거같아요. 느낌상;ㅋㅋ 향이 살짝 쎈편이라 그럴 수도..ㅋㅋ 피오니앤블러쉬도 향이 좋은데 계속 쓰다보면 약간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향인데 은은한 향이 넘 좋아요. 셋다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에 따라 번갈아가면서 쓰기 좋은거같더라구요.

향수 선물 고민 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싶은 향수 조 말론 이었습니다^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