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국수 맛집/백석동 풍국면

by jjo_Mean 2019. 10. 18.

#풍국면

전화번호 : 041-551-8838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맛집/백석동 풍국면/풍국면 별표국수

오늘 저녁은 풍국면이라는 곳을 와봤어요. 첨에 지나다니면서 볼 땐 냉면집인 줄 알았는데 국수집이더라구요.ㅋㅋㅋㅋ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하고 예뻤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빈자리만 찍었네용;ㅋㅋ 가게는 엄청 넓습니당.

우리는 별표국수 하나랑 마늘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마늘불고기가 사이드 음식으로 나온거라 밥은 따로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공기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별표국수! 이건 국물이 굉장히 깔끔하고 살짝 칼칼한 맛이 있어서 괜찮았어요.ㅋㅋㅋ 면도 맛있고~ 깔끔한 잔치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

이건 마늘불고기!! 양은 괜찮았어요.ㅋㅋㅋㅋ 아 근데 기본 상차림은 김치 하나가 나오더라구요. 훔... 아무리 반찬이 크게 없어도 되는 메뉴라 하지만 밥을 주문했는데도 김치 하나만 나와서 좀 그랬어요.

통마늘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크게크게~ 부추도 나와서 같이 먹었어여.ㅋㅋㅋㅋ

따뜻할 때 먹었을 땐 맛있게 먹은거같은데 먹다보니.. 식으면서 식용유냄새인가.. 기름냄새인가 기름 쩔은 그런 맛이 계속 나더라구요.ㅠ_ㅠ..후우 솔직히 밥도 안나오고 9천원인데ㅠㅠ 돈이 살짝 아깝더라구여. 끝까지 맛있게 먹었으면 했는데 아쉬웠네여.

김치도 팔고 이렇게 면도 팔고 있었어요. 면은 맛있었어서 나중에 기회되면 하나 사가볼까 해요. 10인분에 4천원이던뎅.ㅋㅋ 나중에 오면 국수메뉴로 먹어 볼 예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