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라화쿵부 아산호서대점]아산 맛집/라화쿵부 마라탕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10. 17.

#라화쿵부

전화번호 : 041-547-3888

영업시간 : 11:00 - 22:00 / 매주 토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마라탕 맛집/라화쿵부 마라탕

오늘 점심으로 직원들이랑 마라탕을 먹으러 라화쿵부에 갔어요. 학교에 있는 식당이라 학생들이 엄충 많아서 못가고 있었는데 자리가 있길래 냉큼!!ㅋㅋ


영업시간, 주문마감시간은 참고하세영ㅋㅋ


첨에 들어가면 어리둥절...ㅋㅋㅋㅋ 뭘 어케 주문해야될지도 모르겠더라궁. 근데 위에 마라탕 뷔폐 먹는 방법이 적혀 있었어여. 먼저 자리부터 잡고 셀프바에서 먹고싶은 사리랑 면을 담아서 계산하면 끝!ㅋㅋㅋ 마라탕은 기본 5천원부터 그램수러 가격이 플러스 되는거 같더라구여.


여기는 특선요리나 볶음요리 메뉴판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야채들~ㅋㅋ 제가 좋아하는 건두부도 있고 면종류도 많고 야채도 많고~~ ㅋㅋㅋㅋㅋ


여기는 꼬치인데 꼬치는 1개당 1000원으로 받더라그여 ㅋㅋ 근데 앞으로는 꼬치는 안넣는걸로ㅠㅠ 다 먹지도 못했어요ㅠ 처음이라 너무 막 담았나봐요.


저는 이렇게~~!! 면은 옥수수면에 중국당면 2개에 꼬치2개 야채들 건두부 많이~했어요.ㅋㅋㅋㅋㅋ 아 숙주나 콩나물도 넣으면 국물이 시원해져서.. 좀 넣어줬어요.ㅋ


ㅋㅋ바구니에 담고 선불로 같이 계산하면돼요.ㅋㅋ


저는 아까 담은 사리는 5300원 나왔어요. 꼬치는 1000원씩 추가!! 그리고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가 있는데 3,000원입니당ㅋㅋ 안넣두되긴해요.ㅋㅋ 아 꼬치만 뺐으면 딱 적당함 금액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ㅋㅋㅋ 처음이라 하하^^ 


드디어 나온 마라탕!!!ㅋㅋ 다른 사람들은 야채로 수북해서 사진찍으면 이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야채를 많이 안넣어서 이런 비쥬얼이 나왔네여;ㅋㅋㅋ 근데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여 ㅋㅋ


건두부랑 옥수수면이랑~~~!! 아 전 매운단계는 보통맛으로 했는데 하나도 안매웠어요.ㅋㅋ 나중에는 한단계 더 위에꺼로 먹어볼 예정입니당.ㅋㅋ 아 그리고 저 연근은 도대체뭐지ㅡㅡ;; 제가 넣은 사리가 아닌데 들어있더라구요. 여기서 조금 찝찝하긴 했어요; 정체를 모르겠어서 먹진 않았습니다.ㅋㅋ 근데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나중에 가면 사리는 적당히 고르고 고기는 꼭 추가하는걸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