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놀부부대찌개/놀부보쌈&부대찌개 천안쌍용점

by jjo_Mean 2019. 10. 14.

#놀부보쌈&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579-158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30

추천 ★★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맛집/쌍용동 부대찌개맛집/놀부부대찌개

목요일 저녁에 먹었던 놀부부대찌개!ㅋㅋㅋ다른 지점으로 많이 가봤는데 쌍용점은 처음와봤어요.ㅋㅋ


가게가 엄청 넓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아직 식사시간이 안되서 그런가 사람이 없었어여. 민망~ㅋ 근데 여기는 포장배달주문이 많았어요 ㅋㅋ


우리는 부대쪽에서 놀부부대세트를 먹을까~ 했었는데 둘이 먹기엔 양이 많다며 일반부대 1인분에 7,900원짜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세트는 사리가 추가된거래요.ㅋㅋ 우리는 일반부대로 2인 주문!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 추가반찬은 셀프에여.ㅋㅋㅋ 셀프바가 따로 있는데 여기 없는 반찬들도 있더라구여.


와우.. 세트가 아니고 일반인데 햄이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여기에 육수는 따로 부어주세여. 끓이기만 하면 끝!ㅋㅋㅋ


ㅋㅋㅋ햄도 종류별로 많았어여. 국물도 맛있고~ 여기 부대찌개 추천드리고싶네여. 간단하게 먹으러 갔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고왔어요.ㅋㅋ 잘먹었습니다.ㅋㅋ 조만간 또 갈거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