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메밀냉면 맛집/배방 더메밀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0. 11.

#더메밀

전화번호 : 041-533-8340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월요일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더메밀/배방 더메밀/배방 메밀비빔냉면/배방 메밀국수/배방 추천맛집

오늘 점심으로 간 더메밀 국수 식당이에요. 외관이 너무 크고 예쁘더라구여. 메밀국수집 아닌거같은..ㅋㅋㅋㅋㅋ 주차장도 넓었어요.


실내도 고급지고 분위기도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도 보이는데 시설들이 너무 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메밀물냉면, 맑은 우육탕, 메밀비빔냉면, 메밀 온면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메밀비빔냉면을 먹었습니당ㅋㅋ 비빔사랑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 김지랑 오징어젓갈은 우육탕을 주문하면 나오는 상차림이고 저 무생채는 냉면에 나오는 상차림이래요. 우리는 섞어서 시켜서 같이 나온거같아요.ㅋㅋ


이건 아롱사태냉채인데 서비스로 1인 하나씩 나왔어요!ㅋㅋ 오오~ㅋㅋ


이렇게 아롱사태가 아래 있고 야채랑같이 먹는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쫀득거리고 아삭하고 식감좋고 소스도 굳.ㅋㅋㅋ


이건 선임님이 주문한 맑은 우육탕!! 정말 맑죠 ㅋㅋ 시원하게 콩나물까지.ㅋㅋㅋ 근데 살짝 아쉬웠던건 청양고추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매워하더라구요.ㅋㅋ 청양고추를 따로 작은 그릇에 주셨으면...ㅠ 나중엔 미리 말씀드려야겠어요. 우리도 처음와본거라 몰랐네여;ㅋ 무튼 그래도 맛있고 해장으로도 정말 좋은거같아요!


이건 동기가 주문한 메밀 온면!ㅋㅋㅋ날씨가 추워져서 오면도 인기가 많을거같아요ㅋ 온면 국물은 우육탕 국물이랑 비슷한거같았어요.ㅋㅋ이것도 동기가 맛있었다고 하는데 청양고추가...!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메밀 비빔냉면입니당.ㅋㅋㅋ 처음에 소스가 완전 매워보였어요.ㅋㅋㅋ 구운계란도 들어있고 고기도 두 점인가 들어있었어요. 신기한건 과일이..!ㅋㅋㅋ?ㅋㅋ


먼가 비쥬얼은 넘 예쁘고 먹음직스럽더라구요.ㅋㅋㅋ 면을 다 먹고 과일을 먹으니까 입가심에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처음엔 소스가 너무 진해서 매워보였는데 생각만큼 맵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


야채들이랑 다 비벼서 먹어봤는데 음~ 맛있! 소스가 괜찮더라구요. 메밀면이라 잘 잘려서 가위로 잘라먹을 필요도 없고~ㅋㅋ 괜찮았어요! 나중에 점심으로 또 먹으러 와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