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소릿재시골밥상 청국장

by jjo_Mean 2019. 10. 10.

#소릿재시골밥상

전화번호 : 041-578-82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쌍용동맛집/쌍용동 청국장맛집/쌍용동 두부찌개맛집

쌍용동 시골밥상/시골밥상 추천메뉴

쌍용동 쌍용역 가까이에 있는 맛집! 갑자기 청국장이 먹고싶어서 소릿재 시골밥상을 갔어요.ㅋㅋㅋ 여기 청국장, 더덕구이, 두부찌개 등등 다 맛있더라그여. 자주 가는곳이에요 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ㅋㅋㅋ시골밥상은 된장찌개가 나왔던거같아요.


우리는 청국장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 이렇게 밑반찬이 쭈우우욱 깔리는데 완전 다 맛있어 보였어요ㅠ_ㅠ 정말 할머니댁에 가면 해주시는 반찬들 같더라구요.ㅋㅋㅋ


요건 제가 좋아하는 고등어조림.ㅋㅋㅋ 여기오면 이건 제가 다먹는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


꽁치까지 나와요! 청국장 말고도 이런 반찬들이 너무 다 맛있어서 자주오게 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


미역국도 따로 한그릇씩 나옵니당.ㅋㅋㅋㅋㅋ저번엔 다른 국이었던거같은데.. 바뀌는건강ㅋㅋㅋ


이건 청국장 3인분이에요.ㅋㅋㅋㅋ 양도 괜찮구 맛도 정말 맛있어요!!! 여기서 청국장을 따로 판매하면 사가려구 했는데 따로 파는건 없다구 하더라구요ㅠ_ㅠ


사진에서 왜 청국장 냄새가 나는거같징..ㅋㅋㅋㅋㅋㅋ무튼 너무 맛있었던 청국장!! 어른들이랑 가도 너무 좋을거같았어요. 배부르고 건강하게 먹고온거같아요. 잘 먹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