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술집/백석동 청춘 감성술집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0. 9.

#청춘

전화번호 : 041-565-8205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추천 ★★★☆☆


천안 백석동 술집/백석동 감성술집/백석동 카페/백석동 청춘

운동이 끝나고 친구들이랑 간단히 술한잔 하기위해 백석동에 있는 감성술집 청춘을 갔습니다.ㅋㅋ 천안 종합운동장에서도 가까워서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ㅋㅋ 생각보다 감성..?이랑은 좀 거리가 있는거같기도 하면서 예쁜 글귀들에 빛도 들어오고.. 감성적인거같으면서도..ㅋㅋ애매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순살치킨&감자튀김이랑 얼큰해물짬뽕탕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우리 운동....ㅎ.ㅎ.....ㅎ 먹으려고 운동하는거지 하하!!


기본 안주로 번데기랑 뻥튀기가 나왔어요.ㅋㅋㅋ


이건 순살치킨&감자튀김 입니당ㅋㅋㅋㅋ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어요. 감자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 맥주안주로 넘 좋은듯..ㅋㅋ


요건 친구가 매콤하고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다고해서 주문한 매운해물짬뽕탕!! 비쥬얼은 짱이었어요. 고기도 들어있고 오징어도 짱많고 재료가 푸짐하더라구용ㅋㅋㅋㅋㅋ


와우 이 짬뽕탕 진짜 짱!!!ㅋㅋㅋ 국물이 시원하게 매웠어요. 막 아픈 매운게 아니라 칼칼..? 그리고 밑에 우동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우동 색이 주황색..? 신기..ㅋㅋ 무튼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당.ㅋㅋ 나중에 이거랑 소주 한 잔 하러 와야겠어요!!! 배 완전 든든히 채우고 왔어요.ㅋㅋ나중에 친구들이랑 자주 갈 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