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나트랑 호핑투어 추천/나트랑 럭셔리호핑투어 완전 좋았어요!!

by jjo_Mean 2019. 9. 2.

#나트랑 럭셔리호핑투어

추천 ★★★★★


나트랑 여행/나트랑 추천여행지/나트랑 럭셔리호핑투어/나트랑 호핑투어

우리는 나트랑 호핑투어를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어요! 그리고 예약한 나트랑 럭셔리호핑투어!ㅋㅋㅋ 한국인들끼리만 조인해서 투어를 한다고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ㅋㅋㅋ 우리는 빈펄랜드안에 있어서 빈펄선착장에서 만나서 출발했어요.


스피드포트 짱!ㅋㅋ 엄청 빠르고 이것도 재밌었어요. 바닷물도 맞으며..ㅋㅋ 이 날 파도도 좀 있어서 놀이기구 타는줄알았어여;ㅋㅋㅋㅋㅋ


머어얼리 보이는 럭셔리호핑투어 배!! 엄청 커요..ㅋㅋ 가면 베트남 현지인분들이 막 다이빙도 해주시고 손도 흔들어주시고~~우리는 환호해주고!! 먼가 신나는 분위기에 도착하기도 전에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


도착하면 앉아서 일정에 대해 설명을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는 망고랑 물! 망고가 정말 맛있었어요.!! 전날 마트에서 사먹은것도 맛있었는데 이건 더 맛있..ㅠㅠ 


우리는 스노쿨링장비를 다 챙겨 갔는데 괜히 챙겨갔어여;;ㅋㅋ 여기서 빌려주더라구요. 장비도 깨끗하고 가져간것보다 더 좋아보였어요;;;ㅋㅋ


여기는 바도 있어요! 커피나 맥주를 사먹을 수 있더라구요. 커피는 콩카페에서 파는 코코넛커피도 있습니다. ㅋㅋ 콩카페 운영하시는 분이 하시는거라고 하셨는데 그 분이 이 호핑투어 사장님 와이프라구 하시더라구요;ㅋㅋ 낚시 이벤트도 하는데 1,2,3등하면 코코넛커피를 공짜루 만들어주셨어요.ㅋㅋ 우리는 2등!!ㅋㅋㅋ


설명을 다 듣고 바닷속으로 고고!! 베트남은 필리핀이나 다른곳에 비해 물이 맑은편은 아니라고 알고있었어요. 근데 여기는 생각보다 물이 맑더라구요!! 물색도 이쁘고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밑에 영상은 우리가 고프로를 가져가서 찍은 영상인데 더 깊은곳은 현지인가이드 분이 고프로를 빌려가서 찍어주셨어요.ㅋㅋ 좋은영상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_^


생각보다 물 속이 맑지않나여 ㅋㅋㅋㅋㅋㅋ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놀았던더같아요.ㅋㅋㅋ


바다위에서 이런 이벤트도해요!ㅋㅋㅋ 원숭이 분장을 한 현지인 가이드분이 바다위에서 이렇게 술을 나눠주세요..ㅋㅋㅋㅋ칵테일인가 머지.. 엄청 맛있었는데 술이었어요.ㅋㅋㅋ 다같이 짠도 하고 노래틀고 신나게 놀았어여.ㅋㅋ


ㅋㅋㅋㅋㅋ재밌!!ㅋㅋㅋ 바다위에 둥둥 떠서 이렇게 노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필리핀에서 호핑투어 했을 땐 우리끼리만 그냥 바다구경하구 이동해서 또 바다구경하구 이게 전부였는데..ㅋㅋㅋㅋ 


물놀이 중간에 올라오라고해서 가봤더니 라면이..!!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물놀이하고 먹는 라면이라 더 맛있었던거같아여.


라면먹고 우리는 낚시도 하고 다시 바다에 들어가서 물고기도봤어요. 제가 잡은건 아니지만.. 2등했습니당ㅋㅋㅋ 코코넛커피도 공짜로! 넘 맛있었어요. 저 물고기가 10마넌정도 하는 비싼 종류라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다이빙도 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갑자기 해보겠다며...올라갔어요.ㅋㅋ 먼저 꼭대기에서 현지인 다이빙후 아래층에서는 남자친구가 다이빙을ㅋㅋㅋㅋ짝짝짝~~!!ㅋㅋㅋㅋ 지칠때까지 놀고 우리는 이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도착한 곳은 이곳!! 여기서 놀아도 되고 쉬어도되고~ㅋㅋ 여기서 30분인가? 좀 쉬다가 점심을 먹으러 가이드분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와우 깔끔... 넓고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음식들이 다 준비가 되있더라구요.


와아 갑오징어도 있고 생선도 짱큼... 볶음밥도 역시 모닝글로리도!! 음식들이 너무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배부르게 엄청 먹었습니다.ㅋㅋ 마지막에 과일도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여ㅠㅠ 무튼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여기서 빈펄선착장이랑 시내쪽 선착장이랑 나눠서 헤어져요ㅠㅠ 우리는 빈펄선착장으로 출바알~!!ㅋㅋㅋ 가기싫었어여ㅠ_ㅠ으엉 너무 만족스러웠던 나트랑 럭셔리호핑투어!!! 나트랑 여행중이신분들 강추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