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참치맛집/영등포 중앙참치전문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10. 7.

#중앙참치전문

전화번호 : 02-2634-3681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추천맛집/영등포 중앙참치

영등포시장역/영등포시장 참치맛집

우리는 미리 예약해둔 영등포 중앙참치전문 식당을 갔어요. 들어가니 예약여부부터 물어보더라구요;ㅋㅋ 다 예약하구 오나봐요.


내부는 요정도.? 다찌로 자리가 있고 테이블은 방까지 5개정도 있었던거같아요.

우리는 실장스페셜로 먹었습니당.ㅋㅋㅋ


주문하자마자 하나씩 깔리는 상차림!! 이건 참치 찍어먹는 참기름이랑 김이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죽입니당.ㅋㅋㅋㅋ 배고파서 죽은 순식간에 클리어..ㅋㅋ



오오 참치머리였나.. 그리고 참치샐러드, 연어, 문어숙회 이렇게 나왔어요. 참치내장도 같이 나왔는데 저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리지도 않고 연어랑 싸먹어도 맛있고 참치랑 먹어도 맛있꼬~


계란찜이랑 콘샐러드도 나왔어요.ㅋㅋㅋㅋ


이건 참치구이! 뭔가 많이 탔다 생각했는데 뻐쪽에만 좀 탄거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살은 맛있!ㅋㅋㅋ 간도 딱 좋았어요. 참치 나오기도전에 배가 찰거같은ㅋㅋㅋ


이건 참치랑 같이 먹는 소시겸 개인 앞접시에요.ㅋㅋ


드디어 나온 참치!!ㅋㅋㅋ 와우..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부위도 다양했고 설명을 해주셨지만 역시나 까먹었고;ㅋㅋ


이게 눈밑살이랑 참다랑어..? 맛나..ㅋㅋㅋㅋ가운데 있는 특수부위는 참기름만 살짝 찍어먹고 겉에 있는 참치들은 아까 개인으로 나온 소스랑 김이랑 싸먹으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이게 참기름만 직어 먹는 부위들!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꼬들거리고 부드럽고ㅋㅋㅋㅋ 또먹고싶당;ㅋㅋ


겉에 있는건 이렇게 김에 싸서! 전 이렇게 김에 싸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참치가 정말 다 맛있었어요.ㅋㅋ!! 


탕도 2인당 하나씩 나왔어요. 뭐가 계속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짱..ㅋㅋ


마지막 알밥까지 마무리!! 알밥은 1인당 하나씩 나왔어요. 기본으로 나오는것들이 정말 많았어요. 참치도 맛있었구..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고온 중앙참치! 나중에는 또 가면 다찌에서 먹어보고싶어요.ㅋㅋ 잘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