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족발껍데기/벌집껍데기]

by jjo_Mean 2019. 10. 5.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전화번호 : 02-3667-1010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역 맛집/영등포역 추천맛집/영등포역 인계동껍데기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인계동껍데기 족발껍데기

2차로 다같이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있는 인계동껍데기집으로 고고! 오랜만에 가봤는데 역시나 대기가 있더라구요..ㅋㅋ

[출처 - 네이버]

메뉴판을 못찍어서 가게등록한 곳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ㅋㅋㅋㅋ 우린 족발껍데기 하나랑 벌집껍데기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은 요정도!ㅋㅋㅋ 저 뒤에 소스가 잘 안찍히긴 했는데 찍어먹는 소스가 다양했어요.


이게 족발껍데기! 1인분인데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보기엔 생각했던 껍데기가 아니라 구냥 목살같은 비쥬얼;ㅋㅋㅋ


벌집껍데기는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는데 족발껍데기는 알아서 구워먹는거같았어요.ㅋㅋㅋ


우움~ 맛은 있었어요!! 근데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ㅋㅋㅋ 고기니깐 맛있는 맛?ㅋㅋ


그리고 인계동껍데기에서 메인인 벌집껍데기! 이거는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 껍데기 엄청 두껍죠 ㅋㅋ


저런거로 눌러서 잘 구워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역시나 맛있..ㅋㅋ 여기는 벌집껍데기가 제일 맛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득거리고 질기지도 않고! 인계동껍데기 오시면 이거로 드세용ㅋㅋ


이건 1인 하나씩 달라고 해야 나오는 국수!ㅋㅋㅋ 양은 엄청 적은데 맛은 괜찮아요;ㅋㅋㅋㅋ 추가는 안되는거같더라구요.ㅋㅋ 무튼 정말 잘 먹고 온 인계동껍데기! 벌집껍데기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