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맛집/영등포 전/영등포 박씨물고온제비 막걸리집

by jjo_Mean 2019. 9. 28.

#박씨물고온제비

전화번호 : 041-555-286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막걸리/영등포 전/영등포 맛집/영등포 추천맛집

영등포에 있는 술집!ㅋㅋ 박씨물고온제비 입니다. ㅋㅋ 가~끔 막차로 가는 곳인데 먹걸리 마시기 좋은 분위기에요.ㅋㅋㅋ


요러언? 그리고 엄청 넓어요. 구석구석 자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모듬전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기본반찬!ㅋㅋㅋ 술집에서 나오는 상차림이 집반찬스러운~ㅋㅋ 이런거 조아효오오ㅋㅋㅋㅋ


모듬전에는 막걸리!! 지평생막걸리 맛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모듬전~ㅋㅋㅋㅋ 고추전,동그랑땡,황태전?,두부, 오뎅, 꼬치, 버섯 등등 종류는 많았어요.


호박전도 있었네여..ㅋㅋ 무튼 종류가 많았습니다. 맛도 그냥 역시나 전~ㅋㅋ 근데 제가 저번에 감자전은 먹으러 왔었는데 감자전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여러가지 드시구싶으신 분들은 모듬전도 추천! 


이건 마지막에 단체손님이 오면서 우리가 자리를 옮겼거든여. 그러면서 받은 서비스 김치전!!ㅋㅋㅋㅋ 바삭하고 괜찮았어여. 서비스라서 얇은건지 아니면 원래 저렇게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당ㅋ 그래도 서비스짱! 영등포 술집, 비오는날 술마시기 좋은 곳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