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꼼장어/영등포 황가네꼼장군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9. 29.

#황가네꼼장군

전화번호 : 02-2671-6218

영업시간 : 11:00 ~02:00 / 일요일 11:00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꼼장어맛집/영등포 꼼장군/황가네꼼장군/씨앤블루 강민혁

영등포 맛집/꼼장어 맛집/꼼장군

3차로 뭘 먹으러 갈까~ 하다가 친구가 발견한 꼼장군!ㅋㅋ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여기가 꼼장어 맛집인가봐요. 꼼장어 잘 못먹는데.. 일단 들어가보는걸로!


뭐얏 여기가 뭐얏.. 벽지에 포스트잇이 엄청 붙어있었어요.ㅋㅋㅋ 뭐지 싶었는데 씨앤블로 강민혁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식당이었어요. 팬들이 남기고간 메모들.. 하나하나 다 붙어있더라구요. 짱.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꼼장어로 3인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입니다.ㅋㅋㅋ 


요건 따로 주문한 계란찜!!ㅋㅋ 꼼장어랑 같이 먹기 넘 좋았어요. 꼼장어가 살짝 매워서...ㅋㅋ


이건 꼼장어 싸먹을 수 있게 깻잎이랑 날치랑이 나왔어요. 추가도 돈 안받으시고 그냥 리필을 해주셨어요! 오오


드디어 나온 꼼장어 3인분!!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ㅋ 소금구이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뎅 여기는 양념밖에 없는거같았어요.


꼼장어 으아아아 자를때마다 연골도 길에 나오는데 첨엔 좀 징그러웠어요.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꼬들거리고 맛있더라구요! 깻잎에 싸먹으면 더 맛있.ㅋ.ㅋ 냄새나고 이런것도 없었어요.ㅋㅋ 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 추천드리고싶은 곳 이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