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카페거리 추천 술집/불당동 춘희

by jjo_Mean 2019. 9. 27.

#춘희

영업시간 : 19:15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메뉴바뀌는 술집/불당동 카페거리

불당동 카페거리 맛집/불당동 카페거리 술집/불당동 춘희

무국적 정체불명 식당 춘희!! 불당동 카페거리에 있는 술집입니다.ㅋㅋ 여기는 메뉴가 일주일 단위로 바뀌는 곳이에요. 전에 떡볶이를 여기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드디어 이번주에도 떡볶이가 메뉴에!!ㅋㅋㅋ 그래서 직원들이랑 바로 고고 했어요.


여기는 테이블이 다찌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최대3인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3명이상은 안받는다고해요. 혼자와서 밥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춘희 INFO!! 이건 한 번 읽어보세여 ㅋㅋㅋㅋ


우리는 치즈제육볶음어묵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서 전에 밀푀유전골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미역국을 신기하게 컵에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떡볶이!! 양이 정말 많아요. 제육도 많이 들어있고~ 3명이서 먹기 딱 좋은거같아요.


치즈도 와전 굳!!!!!ㅋㅋ 여기 치즈가 다른데서 먹는 모짜렐라치즈랑 맛이 좀 달랐어요 .우유맛이 더 강하고 더 고급진 치즈 맛!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맵기는 그냥 쏘쏘 많이 맵진 않았는데 그때그때 좀씩 다른거같긴하더라구요. 떡볶이에 제육이 치즈까지~ 한입에..으악ㅋ.ㅋ 또 먹고싶네요. 역시나 맛있게 먹고온 춘희! 나중에 재밌고 맛있는 메뉴가 생기면 또 놀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