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대한옥]영등포 대한옥 꼬리수육 추천 맛집!!

by jjo_Mean 2019. 9. 30.

#대한옥

화번호 : 02-2633-5052

영업시간 : 11:00~21:00 (주문마감 20: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대한옥/영등포 대한옥/영등포 추천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꼬리찜

영등포 소꼬리찜/대한옥 솔직후기

영등포 대한옥 두번째 방문!!ㅋㅋ 저기 설렁탕 전문 간판 보이시나여. 저기가 그렇게 핫한 맛집 대한옥입니다. 저번에 처음 방문했을 때 외관보고 정말 놀랬어요..ㅋㅋㅋㅋ1층에 있습니다ㅋㅋㅋ


바로 저기이~ 쭉 들어가면 있어요. 우리가 주말에 4시에 갔었는데 대기가 좀 있더라구요ㅠ.ㅠ 먹고 나와서 보니 대기가 더 길고;ㅋㅋ


오픈 마감시간은 참고하세영ㅋㅋㅋ

내부입니다.ㅋㅋ 밖에서 보던거랑은 다르게 내부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자리도 넓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둘이와서 꼬리수육 소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넷이 꼬리수육 대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


ㅋㅋㅋ설렁탕 국물도 하나씩 나와요. 역시나 맛잇!!ㅋㅋㅋㅋ 여기 설렁탕 전문집이라 그런가 구물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꼬리수육!! 여기 음식은 엄청 빨리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역시 비쥬얼은 쵝오


양이 적다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우리는 생각보다 양이 괜찮았어요. 딱 맞게 먹은 느낌?ㅋㅋㅋ


여기는 간장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ㅋㅋㅋ 근데 고기에 양념이 베어있지 않더라구요. 찍어먹고 부추랑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여기서 마지막에 꼭 먹어봐야하는 소면!! 소스가 맛있어서 소면은 꼭 시켜 드시는거 추천해요. 우리는 2개 시키고 하나 더 추가했어요;ㅋㅋ


다 먹고 나왔는데 줄이...ㅎㄷㄷ;;ㅋㅋㅋㅋㅋ일찍가는걸 추천!....ㅋㅋ 무튼 잘 먹고왔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