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풍세 맛집/천안 홍콩손짜장 삼선짜장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9. 24.

#홍콩손짜장

전화번호 : 041-553-6192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중국집/천안 중국집/천안 짬뽕 맛집/천안 홍콩손짜장

홍콩옛날손짜장/풍세 홍콩손짜장/풍세 삼성짜장/풍세 맛집

오늘 점심은 홍콩손짜장!ㅋㅋㅋ 풍세에 있는 중국집인데 짬뽕맛집으로 유명해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죠! 저는 삼선짜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은 요정도..ㅋㅋ 중국집에선 단무지 양파 춘장이면 끝!ㅋㅋ


이건 다른 직원이 주문한 짬뽕 곱배기 입니다.ㅋㅋㅋ 짬뽕 국물을 마셔봤는데 엄청 깔끔하고 매워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먼가.. 맹~하면서 짬뽕맛이나고..ㅋㅋ 무튼 맵긴 매웠어요.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삼선짜장입니다.ㅋㅋㅋㅋㅋ 짜장소스에 해물이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 오징어들 보이나여; 홍합, 고기, 오징어 진짜 재료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양도 많고..ㅋㅋ 결국 다 못먹어서 직원들이랑 나눠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오징어 크기 짱이죠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는 삼선짜장 맛집인듯.ㅋㅋ 면도 수타라서 굵기가 다 달라요. 쫀득하고 면도 맛있고~ㅋㅋ 너무 배부르게 잘 먹고온 홍콩손짜장!! 풍세 중국집으로 정말 추천하고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