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행신동 맛집/행신역 맛집/행신 장작구이 훗닭훗닭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9. 25.

#훗닭훗닭

추천 ★★★★☆ 

* 배달가능


행신동 맛집/행신역맛집/행신동 장작구이/행신동 훗닭훗닭

행신역 추천맛집/행신동 치킨맛집/행신 맥주

집 가기전 간단히 맥주 한 잔 하러 행신역 앞에 있는 훗닭훗닭을 갔어요. 예전에도 갔었는데 이전하고는 처음이네영ㅋㅋㅋ


우리는 장작구이 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실내도 넓고 자리도 많았는데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셋팅되는 기본상차림! 따뜻한 오뎅국물도 나와요!ㅋㅋ 열무김치까지~ 짱짱.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장작구이!! 와 진짜 통닭 한마리가 넘 맛있게 구워져 나왔어요ㅠ_ㅠㅋㅋㅋ 아 그리도 계속 구이를 하고 계셔서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진 않았어요.ㅋㅋㅋ


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 머스타드소스, 양념소스, 소금 아무거나 찍어 먹어도 굳굳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닭 밑에는 이렇게 누룽지가 있습니당!! 우린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찹쌀누룽지인가..? 밥이 들어있는데 너무 쫀득거리고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ㅋㅋㅋ


깔끔하게 통닭한마리랑 맥주500 한잔씩!!ㅋㅋㅋ 정말 노상의 계절이 왔나봐요. 분위기 때문에도 너무 좋고 맛있었던 훗닭훗닭!!! 추천하고싶은 행신 맛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