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추석선물/용산 떡가게종춘 용산아이파크몰점 너무 맛있는 떡집!!

by jjo_Mean 2019. 9. 11.

#떡가게종춘 용산아이파크몰점

전화번호 : 02-2012-3759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휴무일 별도 공지

주차공간 : 용산아이파크몰

추천 ★★★★★


용산 떡집/용산 카페/용산 떡가게종춘/용산역 종춘/용산역 카페

용산역에 있는 떡가게종춘! 이번에 남자친구가 추석 선물로 제가 좋아하는 찹쌀떡을 사줬어요ㅠㅠㅋㅋ 용산역에서 자주 만나서 가끔 가서 먹었는데 여기 떡 정말 맛있!!ㅋㅋㅋㅋㅋ작은 상자로 조금만 사줘도 되는데 제일 큰 상자로...ㅎㄷㄷ 냉동보관하면 한달동안 먹어도 된다고해영ㅋㅋㅋ


포장도 고급지게 되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거같아요. 사이즈는 한 4개정도 있습니다. ㅋㅋㅋ 


종류는 랜덤으로 들어있는건가..ㅋㅋㅋ 두개인것도 있고 하나만 있는것도 있고 그랬어요.ㅋㅋㅋ 


그중에 제일 눈에 띄는 이놈!! 연잎찹쌀떡인가.. 먹어보고싶었는데 하나밖에 없어서 남겨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쫀득..ㅠ_ㅠ 처음에 받고 집 오자마자 두개를 먹어봤는데 완전 쫀득거리고 넘 맛있었어요.ㅋㅋㅋㅋ 하루정도 실온에 두고 담날 바루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먹고싶을 때 하나씩 꺼내서 실온에 두면 금방 녹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맛있는 떡집 떡가게종춘!! 추천하고싶어여.

잘먹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