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산카페/오산 예쁜 카페/오산 에스쿠도카페 분위기 너무 좋아요~

by jjo_Mean 2019. 9. 9.

#에스쿠도

전화번호 : 031-377-944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오산역 카페/오산 카페/오산 에스쿠도카페/오산 예쁜카페

오산 분위기좋은 카페/추천카페/예쁜카페

여행 마지막날! 밥까지 먹고 커피 한 잔 하구 헤어지기루 하고 오산에 있는 에스쿠도 카페에 갔어요.ㅋㅋㅋㅋㅋㅋ


오오 입구부터 분위기가 넘 좋아보이더라구여.ㅋㅋㅋㅋ 소파도 넘 편해보이고ㅠㅠ


바라보는 풍경은 그닥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이었으면 더 좋았을거같긴한뎅 큰 도로가..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래서 실내로 들어가는걸로!ㅋㅋㅋ 실내도 분위기가 넘 좋고 넓었어요. 2층도 있습니다.ㅋㅋㅋㅋ


케이크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였어요.ㅠ.ㅠ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콜드브루로 주문했어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구경을 했는데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여! 원두별로 전시되어있는데 구경하기 좋았어요.


여기는 2층입니당ㅋㅋㅋㅋ 여기 반대 쪽에도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조용하고 칸막이도 쳐져있었어요.


이건 콜드브루!! 음... 여기 콜드브루는 너무 산미가 강했어요....ㅈㅈ... 아메리카노로 다시 시켜먹고싶은 ..ㅋㅋㅋㅋㅋㅋ결국 다른 선배랑 바꿔마셨습니다;ㅋㅋㅋㅋㅋ


후배가 부황을 뜨고 왔는데 페페로니같다며...수다를 떨다가... 피자얘기가 나오다가...결국 피자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고기랑 페페로니 하나씩 두판을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짜잔!!ㅋㅋㅋ 아 사진이 흔들렸네;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ㅠㅠ하나는 불고기피자 하나는 페페로니피자입니당.ㅋㅋㅋㅋ


페페노니 피자!!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이 다 부황얘기해서 먹는 내내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에 치즈도 많이 올려져 있고 정말 맛있었어요!!

불고기피자도 굳굳!! 저는 페페로니, 불고기 다 맛있었는데 불고기피자가 좀 더 맛있었던거같아여.ㅋㅋ 분명 밥 엄청 먹구 카페에 온건데;; ㅋㅋㅋㅋㅋㅋㅋ무튼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ㅋㅋ 오산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피자 맛집!! 에스쿠도 카페 추천해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