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맛집/홍대 횟집/홍대 21세기우리바다수산 회 완전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9. 10.

#21세기우리바다수산

전화번호 : 02-3141-6386

영업시간 : 매일 15:00 - 06: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홍대 맛집/홍대 횟집/합정 횟집/합정 모임/홍대 돌멍게

홍대 전어회/추천 횟집/추천 맛집

홍대에서 만나기로 한 우리! 너무 더울 때는 회를 안좋을까봐 참다가... 날이 선선해지자마자 회를 먹으러 갔어요.ㅋㅋㅋㅋ정말 오랜만에 먹는거같은^^;;ㅋㅋ 우리는 홍대 1번출구에서 가까운 21세기 우리바다수산으로 갔어요.


여기 수족관이 정말 엄청 깨끗해요. 관리도 잘되있는거 같고 맘에 들었어영 ㅋㅋㅋㅋ


실내도 깨끗하고 넓습니당.ㅋㅋㅋㅋ 여기뿐만아니라 위에층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기가 3층!ㅋㅋㅋㅋ 처음에 들어오는 입구가 2층이었어요;;; 화장실 갈때 알았는데 1층도 있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은 조용히 밑에 층에서 드시던데 좋아보였어요.ㅋㅋㅋㅋ 1,2,3층 횟집; 저녁되니까 꽉차더라구요. 


우리는 전어회하나랑 광어+우럭+해산물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매운탕은 회를 드시면 7000원이었어요. 나중에 매운탕도 추가!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 잘 나왔어요.ㅋㅋ 콘샐러드는 도대체 몇번이나 추가한건지;ㅎㅎ 나중엔 눈치가 보여서 추가돈 내고 추가하겠다며..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전어회! 저는 예전에 전어축제가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여기가 더 맛있었어여.ㅋㅋㅋ 그때는 처음먹어보는거라 그랬낭.. 무튼 전어회 너무 맛있었어여.ㅠ_ㅠ 지금이 전어철인거로 알고있어여 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광어, 우럭, 해산물!!! 정말 잘나왔어요. 이정도에 45,000원이면 대박인듯;; 해산물도 너무 다 싱싱해보이고 종류도 많았어요.


해산물 다 맛있..ㅠㅠ 아 저 맨 왼쪽에 있는 돌멍게!!!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돌멍게도 나왔어요. 근데 저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진짜 다들 먹고 놀래서 다 먹고 돌멍게 시키자 했는데.. 먼저 시킨것도 다 못먹어서 결국 못시켰어요ㅠ_ㅠ 나중에가면 정말 돌멍게 제대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회도 짱짱.ㅋㅋㅋㅋㅋ 싱싱해요! 4명이서 이거 하나랑 매운탕만 먹어도 될거같은;;;ㅋㅋㅋ회 두께도 적당했고 너무 잘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거라 더 맛있었어요ㅠㅠ

마지막에 주문한 매운탕!! 매운탕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처음가본 횟집인데 성공적이었어요.!! 나중에 홍대에서 회먹게되면 또 여기로 올 생각입니다!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