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목연식당/목연식당 오닭불고기, 닭도리탕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9. 8.


#목연식당

전화번호 : 041-554-4416

영업시간 : 11:00~24:00 (주방마감 22:30) / 일요일 12:00 ~24:00

- 첫째,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목연식당/목연식당/불당동 추천 맛집

신불당동 회식/불당동 모이/목연식당 오닭불고기/닭도리탕 맛집

급 회식이 있던날! 우리는 신불당동에 있는 목연식당을 갔습니다. 저번에 닭도리탕을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오닭불고기를 먹을갔어요! 나중에 닭도리탕도 추가로 주문했지만;ㅋㅋ


우리는 오닭불고기 중,  닭볶음탕 소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추가 반찬을 셀프!!


먼저 나온 오닭불고기에요.ㅋㅋㅋㅋ 색은 안매워보이는데 좀 매콤했어요. 깻잎이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 때 깻잎향이 많이 나더라구여. 깻잎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을 드리세요!

닭은 순살입니다.ㅋㅋㅋ떡도 들어있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 근데 전체적으로 중으로 주문해서 그런가 양이 많지 않았어여ㅠ 다음엔 대로 먹어야될듯.ㅋㅋㅋ


ㅋㅋㅋ깻입이랑 오징어랑 닭이랑 같이 한입에!! 오오~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볶음밥도 2개 주문! 근데 좀 싱거웠어요. 그래서 남은 양념을 더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나중에 추가로 주문한 닭도리탕! 여기는 역시 닭도리탕이에요... 오닭불고기보다 맛있어요!!


국물도 진짜 진하고 얼큰하고 닭도 맛있고~ㅋㅋㅋ 묵은지닭도리탕도 정말 맛있는데 묵은지를 싫어하는 직원이 있어서 일반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묵은지 좋아하시면 묵은지닭도리탕도 추천드리고싶어요.ㅋㅋㅋ 다 맛있었던 목연식당 신불당점! 추천하고싶은 맛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