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김형제고기의철학 이베리코 완전 JMT!!!!

by jjo_Mean 2019. 9. 15.

#김형제고기의철학

전화번호 : 041-567-1835

영업시간 : 16:00 ~ 01: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이베리코맛집/불당동 고기맛집/신불당동 회식

신불당동 이베리코맛집/신불당동 김형제고기의철학/신불당동 모임

연휴 첫 날!! 저녁 오픈시간 딱 되자마자 김형제고기의철학을 가봤어요.ㅋㅋㅋㅋ 저녁시간되면 사람도 항상 많고 줄서서 먹길래 일찍 퇴근한김에 가봤습니당!ㅋㅋㅋ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ㅋㅋㅋㅋ


실내 분위기가 정말 특이했어요.ㅋㅋㅋㅋ 저 불판이 눈에 젤 먼저 들어왔어요. 신기신기.ㅋㅋㅋㅋ 테이블 중간에 불판이 있는게 아니라 다 저렇게 끝에 있었어요.ㅋㅋ 구워주시는 분들도 편하구 테이블에 불판이 없으니 넓어서 우리도 편하고~ㅋㅋㅋ


우리는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이랑 이베리코 숙성 부채살 하나씩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저는 꽃목살이 더 맛있었어서 나중에 꽃목살 하나 더 추가했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하자마자 이렇게 소금을 주시는데 무슨 기계로 갈아서 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도 가득~ㅋㅋㅋ 뭐가 많이 나왔어여 된장찌개까지~ㅋㅋ 저 가운데 있는 기다란건 따로 주문한 날치알 사각주먹밥입니다.ㅋㅋㅋ


바로 요것!! 4,000원인데 퀄리티 짱짱!!!ㅋㅋㅋㅋ


생각보다 날치알이 많이 들어있진 않았던거같은데 맛은 있었어요!! 먹기좋게 잘려 있어서 먹기에도 편했어요.ㅋㅋㅋㅋㅋ나중에가면 또 시킬듯ㅋㅋㅋ


홀그레인소스랑 겨자소스도 나왔어요.ㅋ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면 완전 JMT!!!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 이베리코 꽃목살이랑 이베리코 부채살입니당ㅋㅋㅋ 저 두꺼운게 꽃목살이에요.ㅋㅋㅋ 치즈 고구마떡이랑 감자랑 가래떡같은 대파랑 통버섯까지!! 완전 짱짱!


불판에 올리고오~~ 사진!ㅋㅋㅋ 고기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


꽃목살은 정말 소고기같은 비쥬얼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익어라익어라~~~ 된장찌개랑 술 한잔 하면서 고기를 기다렸어요.ㅋㅋ 생각보다 금방금방 익더라구요. 잘 구워주셔서 그런가아 ㅋㅋㅋ


이베리코 고기는 미듐레어에서 웰던에서 살짝 덜익은 상태로 많이 먹는다고 해요. 중간중간 우리한테 먹어보라고 하면서 우리 입맛에 맞게 구워주셨어요. 고기가 다 익으면 이렇게 접시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옆에 불판 있으니까 식으면 올려서 먹고 그랬어요.


왼쪽이 이베리코 부채살 오른쪽이 이베리코 꽃목살!! 둘다 맛은 있었어요. 식감은 다르구 맛도 다르구! 근데 남자친구랑 저는 둘다 꽃목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꽃목살 1인분 추가!! 근데 왠 돌덩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역시나 맛있는 꽃목살!!>< 김형제고기의철학 이베리코 고기 정말 맛있어요.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나중에 직원들이랑 회식으로도 함 가볼까해요. 단체석도 많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신불당동 고기 맛집! 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