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 소주한잔/불당동 임창정의 소주한잔 !!!!

by jjo_Mean 2019. 9. 14.

#임장청의소주한잔

전화번호 : 041-557-1973

추천 ★★★☆☆


불당동 소주한잔/신불당동 소주한잔/신불당동 임창정소주한잔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분위기좋은 술집

추석 연휴!! 집에서 잉여~~하다가 동네친구랑 급 만나서 술 한잔하기루 했어요.ㅋㅋㅋ 문 닫은 곳도 많고.. 어딜가지 하다가 소주한잔으로 고고!!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요래요!ㅋㅋ 분위기가 넘 좋더라구여. 임창정 얼굴이 완전 크게.. 저거마저 여기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게 있더라구여.ㅋㅋㅋㅋ무튼 내스탈!!!


우리는 오돌뼈와 주먹밥을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기본안주는 새우알칩이랑 단무지가 나왔어요. 단무지는 오돌뼈랑 넘 잘어울렸어여.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오돌뼈랑 주먹밥!! 아니 주먹밥 양이.. 엄청 많더라구여. 오돌뼈 양도 많은데;ㅋㅋ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엄청 많아서 결국 남아서 포장했어여 ㅋㅋㅋㅋ


오돌뼈 짱 맛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거에요.ㅋㅋㅋ 많이 안맵고 조금매운데 맛있게 매운..?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도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주먹밥은 이렇게 기본도 있고 김치마요주먹밥도 있고 참치마요주먹밥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맛있!ㅋㅋㅋㅋ또 먹고싶당ㅋㅋㅋㅋㅋ


여자 둘이 하트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단히 한 잔하고 들어왔는데 넘 깔끔하구 좋았어요!ㅋㅋ 소주한잔 오돌뼈!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