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약수역 맛집/약수역 국고집 수제생갈비 강추!!!

by jjo_Mean 2019. 9. 6.

#국고집

전화번호 : 02-575-8894

추천 ★★★★☆


약수역 맛집/약수 고기집/약수 국고집/국고집/국고집 수제생갈비 

고기맛집/수제생갈비 맛집/약수역 모임

오늘은 친구랑 선배 생파!!ㅋㅋ 생일이 비슷해서 한번에 파티를 했어여. 우리는 약수역에서 만나서 국고집을 갔습니다.ㅋㅋㅋ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건물도 뭔가 이뻐서 들어가봤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수제 생갈비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다먹고 나중에 양념갈비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안동국밥 소 하나랑 양지국밥 소 하나랑 주문!


기본상차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수제생갈비 소스!!ㅋ 이것만 찍어먹거나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고기!!ㅋㅋㅋ 그냥 보기엔 삼겹살인가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안동국밥이랑 양지국밥!!ㅋㅋ 양지국밥이 빨간국물입니다.ㅋㅋㅋ 둘다 맛있었어요. 우리는 밥까지 말아서 다 먹었습니당;ㅋㅋ


고기 올리고~ 떡같은 대파도 올려주고~ㅋㅋ 처음에 우리 다 저게 가래떡인가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뼈 있는 부분이 잘 안익더라구여.ㅠㅋ무튼 그래도 노릇노릇~ 넘 맛있어보이죵.ㅋㅋ


ㅋㅋㅋ우리 테이블은 고기를 막 잘랐는데 옆에 친구들은 아주 예쁘게 잘라서 굽더라구여 ㅋㅋㅋㅋ 얼릉가서 사진찍고 왔어요 ㅋㅋㅋㅋ


맛있!!!! 수제생갈비 맛있어요. 간장소스에 있는 고추랑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국고집에서는 수제생갈비를 추천해요!


그리고 추가주문한 양념갈비입니당ㅋㅋㅋㅋ


저는 생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양념갈비도 맛은 있었는데 생각보다 더 달았어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부르게 먹고 또 먹으러;;ㅋㅋ 무튼 잘먹었습니다!!ㅋㅋ 다음에 약수역에서 모임하면 또 가보고싶은 고기집이네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