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산 맛집/오산 개성손만두 맛있음!!해장으로도 좋아요!

by jjo_Mean 2019. 9. 5.

#개성손만두

전화번호 : 031-663-375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오산 맛집/오산 만두/오산 개성손만두/개성손만두

오산 추천맛집/경복궁 개성손만두

우리는 친구들이랑 오산에서 펜션을 잡고 놀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 해장을 하러 개성손만두로 고고!!ㅋㅋㅋㅋ


영업시간입니당. 참고하세여!!ㅋㅋㅋ 아 원래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했던거같은데 6월부터는 일요일에도 영업을 한다고해여.


내부는 깨끗하고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ㅋㅋ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ㅋㅋㅋㅋ


우리는 한 테이블당 만두전골2인분이랑 손만두 하나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아 전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는 김치만두밖에 안한다고해요. 다른 체인점은 고기만두도 있습니다! 체인점마다 다른가봐요.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끝!ㅋㅋ 만두전골이라 많은 반찬은 필요없었어여.ㅋㅋㅋㅋ


이렇게!!!ㅋㅋ 생각보다 완전 배불렀어요..ㅠㅠㅋㅋㅋ 만두전골 만두는 따로 들어있고 칼국수랑 만두도 1인당 하나씩 더 나오는거같아요.ㅋㅋㅋ손만두 한 판은 6개가 나옵니당ㅋㅋㅋ


만두전골!!!ㅋㅋ 야채 익으면 먹어도 됩니당.ㅋㅋㅋ


국물 짱 맛있!!ㅋㅋㅋㅋㅋ 얼큰해서 해장에도 정말 좋은거같더라구요ㅠ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칼국수!! 칼국수도 맛있었어요! 배불러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만두보다 이게 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만두 원없이 먹고온듯...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꽉차있고~ 만두피도 얇아서 정말 좋았어요. 고기만두도 있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김치만두로만 먹으니까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물리더라구요ㅠㅠ 흑 아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