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백석동 맛집/백석동 걱정말아요그대 분위기 좋은 술집

by jjo_Mean 2019. 9. 1.

#걱정말아요그대

전화번호 : 041-564-5765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둘째주 일요일/ 넷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백석동 술집/천안 백석동 술집/백석동 맛집/백석동 분위기좋은 술집

걱정말아요그대 백석점/백석동 추천 술집

집 앞에 있는 술집 걱정말아요그대. 항상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몇 번 못가본 곳이에요. 저번에도 만석이라 패스..ㅠㅠ 근데 오늘!!!도 만석이더라구요; 비가오길래 친구들이랑 파전에 막걸리를 마시러 갔는데ㅠㅠ 그래서 다른곳으로 가려던 찰라!! 옆 가게가 문을 닫아서 그 앞에 자리를 펴주셨어요.ㅋㅋㅋ개이득.ㅋㅋ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옛날 복고풍 술집이에요.ㅋㅋㅋ


ㅋㅋㅋㅋ휴지도 귀엽..ㅋㅋㅋ 


메뉴판입니당.ㅋㅋㅋ 우리는 해물파전이랑 막걸리 반주전자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기본상차림이랑 막걸리!ㅋㅋㅋ 소주를 시키면 과자도 나오는거같던데.. 술별로 기본안주가 다른가봐요.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다른테이블이랑 기본안주고 조금 달랐어요.


드디어 나온 해물파전!!! 왕큼..ㅋㅋㅋ 맛은 우리가 아는 해물파전이에요. 근데 오징어랑 야채들이 정말 꽉차게 들어있었어요.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신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막걸리를 못마시는 친구는 맥주를!! 여기 막걸리도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ㅋㅋ 아 여기 메인메뉴는 닭도리탕이래요! 나중에는 닭도리탕 먹으러 와봐야겠어요.ㅋㅋㅋ잘먹었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