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밥통문어 두번째포스팅!!밥통문어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9. 8. 29.

#밥통문어

전화번호 : 041-902-545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밥통문어/불당동 문어/불당동 맛집/신불당동 회식

오늘은 남자친구가 놀러온 날!!ㅋㅋ 뭐먹지~ 하다가 저번에 못먹은 밥통문어를 먹으러가봤어요. 전에는 여기서 조개찜인가 먹었던거같은데.. 이번엔 문어를!ㅋㅋ


바로 요것! 밥통문어를 시켰습니다. 기본상차림에 따뜻한 국물이나 이런게 조금이라도 나왔으면 괜찮았을텐데 기본상차림도 뭐 없고.. 문어가 33,000원인데 문어만 딱 나오는데 좀 그렇더라구요. 사이드로 간단하게 뭔가 나오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뭔가 술한잔 마시고 문어하나 먹고 계속 그러다보니 뭔가 제대로 먹는거같지두 않더라구요. 그래서 둘이서 무리하게 해물라면도 주문했어요. 해물라면도 하필 1인분도 안되고 기본이 2인분이에여...;;기본2인분부터인건 넘 별루였어요. 그래두 문어랑 라면은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기본 상차림은 요정도..ㅋㅋ  저 국수도 뭔지 모르겠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엄청 시큼상큼해요.


드디어 나온 밥통문어!! 아 이거 열었을때 전체 사진을 찍었어야햇는데ㅡㅡ.....열자마자 바로


이렇게 잘렸습니다...ㅠㅠ후우 근데 다리 완전 두껍죠 ㅋㅋㅋㅋ엄청 커요.


다리가 잘리고 남은 머리랑 전복이랑 계란!... 아 전체 사진을 못찍은게 아직도 아쉽네옄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더 익혀주신다고 가져가시고 이렇게 다 손질을 해주셨어요.ㅋㅋ 맛은?? 완전 굳!!!ㅋㅋ 33,000원이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있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질기지두 않고 완전 꼬들쫀득..!!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먹다보니 배도 너무 부르고 남길뻔했는데 다먹구 왔습니다.ㅋㅋ


그리고 국물이 필요해서 시킨 해물라면2인분!! 양 너무많은...ㅋㅋ1인분도 되면 둘이와서 시키기 너무 좋을텐데..아쉽..ㅋㅋ  근데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조개랑 전복도 들어있습니다.ㅋㅋ 조개가 동죽조개인가.. 무튼!! 국물도 시원하고 청양고추도 들어있어서 얼큰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나온 문어머리!! 머리는 다 이렇게 손질해서 나오더라구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완전 배부르게 잘 먹고온 밥통문어!! 살짝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맛이 있으니 합격...하하;ㅋㅋㅋ 여럿이가서 이것저것 시켜먹으면 더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무튼 잘 먹구왔스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