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맥주집/불당동 바오밥 수제맥주 맛있어요.! 분위기도 굳굳

by jjo_Mean 2019. 8. 26.

#바오밥

전화번호 : 041-555-1500

영업시간 : 매일 16:00 - 03:00

추천 ★★★☆☆


천안 불당동 수제맥주/불당동 수제맥주/불당동 맥주/신불당동 맥주

맥주 맛있는곳/불당동 추천맥주집/불당동 술집

일요일 저녁 샘들이랑 간단히 맥주를 마시러 신불당동에 갔어요. 일요일이라 문 닫은 곳도 많았지만 바오밥은 일요일도 하더라구요.


안에 자리도 넓고~~ 테라스자리도 있었어요.ㅋㅋㅋ

 

저는 블랑바오밥 맥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다 마시구 엠버라거로 마셔봤습니당.ㅋㅋㅋ 둘다 맛있었어요! 뭔가 시원한 맛은 엠버라거가 더 시원하고 좋았는데 과일향이나 가볍게 먹기에는 블랑바오밥도 괜찮더라구요. 둘다 맛있!!!ㅋㅋ


안주는 바오밥크리스피치킨이랑 먹태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프레즐~ㅋㅋㅋㅋ 짭짤하니 맛있었어요.ㅋㅋㅋㅋ치킨소스에 계속 찍어먹은거같은데;ㅋㅋㅋ


드디어 나온 맥주!!ㅋㅋ 이건 블랑바오밥입니당.ㅋㅋㅋ 저 맨 끝에 있는게 엠버라거에영.ㅋㅋㅋ 맥주는 다 맛있었어여.ㅋㅋㅋ아 워터멜론위트에일을 다른 샘이 주문해서 한 입 마셔봤는데.. 그건 제 스타일 아니었어요.;;ㅋㅋ 맥주에 수박향 섞은..그런맛..?ㅠㅠ



치킨은 역시나 맛있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 바삭하고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었어여.ㅋㅋㅋ


먹태도 역시나 맛있!!ㅋㅋㅋ 엄청 바삭하더라구여.ㅋㅋ 근데 먹태가 생각보다 양은 다른곳에 비해 많지는 않았어여.ㅋㅋ 그래두 다 맛있게 먹고온 불당동 바오밥!! 분위기도 좋고 추천드리고싶은 맥주집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