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산 맛집/부산 차이나타운 맛집/부산 홍성방 중국집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8. 16.

#홍성방

전화번호 : 051-468-949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부산역 맛집/부산맛집/부산 중국집/부산 차이나타운 맛집

부산 차이나타운/부산 홍성방/홍성방 추천메뉴/홍성방 탕수육

부산역 건너편에 보이는 차이나타운! 그리고 텍사스 거리~ㅋㅋ 이런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저녁을 먹으러 일단 차이나타운으로 고고!


우리는 차이나타운 입구에 있는 홍성방으로 가봤어요. 사람도 많고 건물도 크고~~ 먼가 맛집의 스멜이..

내부는 넓었어요. 여기 뿐만 아니라 2층도 있습니다. ㅋㅋ 아 영업시간은 9시30분인데 주문 마감시간은 8시30분이었나.. 그랬던거같아요.


우리는 탕수육이랑 양장피랑 이과두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짜장면 짬뽕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패스!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입니당ㅋㅋ 아 저 오이는 9월1일인가..? 언제부터 무상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맛있었는뎅


요리랑 같이 나온 이과두주! 한두잔씩 간단히 먹기 좋은거같아요. 가격도 싸고 향도 좋고ㅋㅋ


먼저 나온 탕수육! 우리는 소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양은 괜찮았던거같습니당.ㅋㅋ 우리는 소스는 따로 빼서 달라고 했어요.ㅋㅋㅋ


와우우 솔직히 처음에 탕수육 나왔을 때 좀 맛없게 생겨서 실망했었어요. 근데 먹어보는 순간.. 오오오.. 대박 인생탕수육이 되버렸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기름도 거의 없고 바삭하고.. 처음먹어보는 탕수육 식감이었어요. 소스도 많이 시큼하지도 않고 맛있고..ㅠㅠ 정말 추천하고싶은 탕수육이었어요.


그리고 양장피도 바로 나왔어요.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양도 많고 맛도 좋고.ㅋㅋㅋㅋ..


양장피가 정말 푸짐했어요. 다른데란 들어가는 재료도 좀 다른거같고 족발같은것도 들어잇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재료도 다 신선해보이고 일단 만족!


겨자소스도 같이 주는데 저는 겨자를 잘 안먹어서 안뿌렸어요.. 각자 그릇에 뿌려 먹는걸로~~ㅋㅋ


아 양장피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저는 겨자는 살짝만 찍어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결국 배불리 먹고 양장피는 남아서 싸왔는데 바로 숙소에서 먹어버림ㅋㅋㅋㅋㅋㅋ 무튼 너무 맛있게 먹고온 홍성방!! 부산역 바로 앞에 있으니까 한 번 가보세요!ㅋㅋ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