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먹었어요!ㅋㅋ

by jjo_Mean 2019. 8. 8.

#연안식당

전화번호 : 041-547-48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 : 있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점심/배방 연안식당/아산배방 맛집/연안식당 꼬막비빔밥

오늘은 점심으로 아산 배방에 있는 연안식당에 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 천안아산점도 가봤는데 맛은 똑같겠죵?ㅋㅋㅋ


내부는 넓었어요. 항상 보면 사람이 꽉 차 있었는데 오늘은 좀 널널하더라구요. 우리가 점심시간 10분정도 일찍나왔는데.. 그래서 그런가;ㅋㅋ


저는 꼬막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가리비비빔밥을 먹을까 하고 왔는데 메뉴판에 없더라구요. 사라졌나.ㅠㅠ흑. 아 꼬막국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전 날에도 점심에 면을 먹어서 밥으로 결정.ㅠㅠ 아숩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 꼬막비빔밥이 매워서 콩나물이랑 김이랑 같이 먹었어요.ㅋㅋ 저 게장은 역시나 맛있..ㅋㅋ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ㅋㅋㅋㅋ 양도 엄청 많은 꼬막비빔밥! 


접시를 올리면 이렇게 밑에 밥이~~ 밥도 많더라구요.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양이 많을수도..ㅋㅋ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먹는것도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저는 짤까봐 조금씩 덜어서 비벼먹었어요. 기본으로 참기름이 뿌려져 있긴한데 저는 테이블에 있는 참기름을 더 뿌려먹었습니다. 고소하게~ㅋㅋ 여기 참기름 맛있어요ㅠㅋㅋ 무튼!! 꼬막 비빔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좀 맵긴하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매운거 드시는걸 추천해여. ㅋㅋ 근데 안매운건 정말 하얀비빔밥이래여..ㅋㅋ 애기들용인가.ㅋㅋ 무튼 넘 잘먹고온 연안식당!! 배방 맛집으로 추천하고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