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산 초량불백]부산 맛집/부산 불백 맛집 초량불백 갔다왔어요.

by jjo_Mean 2019. 8. 11.

#초량불백

전화번호 : 051-464-0454

영업시간 : 10:00 ~ 20: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부산 맛집/부산 불백맛집/부산 불백/부산 초량불백/부산 원조불백

부산여행 둘째날! 우리는 아점을 먹으러 어디를 갈지~ 하다가 초량불백이 유명하는 말을 듣고!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 여기가 쭈우욱 다 불백 식당이더라구요. 우리는 그 중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곳을 가봤어요.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았던거같아요. 아 네이버에는 토요일휴무라고 적혀있었는데 우리가 토요일에 갔어요..머지;ㅋㅋ 무튼 가시기전에 전화해보는걸로!


내부는 많이 넓진 않았어요. 테이블이 8개정도? 몇개였지..ㅋㅋ 무튼 막 많진 않았던거같아요.ㅋㅋ


다른 불백집은 치즈불백도 있던데 여기는 없나봐요. 우리는 불백정식으로 먹었습니다.ㅋㅋ


집반찬처럼 나온 밑반찬들~ 그리고 가운데 불백까지!! 3인인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 반찬들도 다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진짜 엄마가 해준 집밥같은ㅋㅋㅋ


ㅋㅋㅋㅋ이게 여기서 왜 유명하징..?ㅋㅋ 무튼 너무 맛있어 보이긴하더라구요. 역시 고기니까~><ㅋㅋ 그리고 첨엔 좀 매울거같았는데 하나도 매운맛이 없었어요. 애기들도 좋아할거같은 양념?ㅋㅋ 


깻잎에 무생채에 이렇게 싸먹었는데 역시나 맛은 있었어요. 든든하게 아점으로 먹고 나왔네요.ㅋㅋ 근데 아쉬운건 막 특별한 맛이 없다는거..? 먼가 유명하면 거기만의 특별한 맛이라던가 그런게 있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런건 없었어요. 그냥 우리 평소에 먹는 고추장불고기 비슷한..?  아 그리고 다른 가게에는 치즈불백도 있던데 치즈는 없는게 나을거같아여. 안매워서.. 치즈랑 먹으면 느끼할수도;?ㅋㅋ배불리 밥 한공기 뚝딱 잘 먹구나서 부산 2일차 여행 시작해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