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김치찌개 맛집/풍세 주순희 찌개마을 시골촌

by jjo_Mean 2019. 8. 19.

#주순희 찌개마을 시골촌

전화번호 : 041-622-505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풍세 맛집/풍세 점심/풍세 김치찌개/주순희찌개마을시골촌/시골촌

풍세 시골촌/시골촌 김치찌개

저번주 금요일에 점심먹으러 가본 풍세 있는 시골촌!ㅋㅋㅋㅋ 1주년기념으로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고 해요!ㅋㅋ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각보다 넓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ㅋㅋ 구운김은 테이블마다 그냥 놓여져 있었어요. 간장은 반찬 나올때 같이 나오는데 구운김에 김 싸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ㅋㅋㅋ


우리는 4-5인으로 주문했어요. 4-5인이 21,000원!ㅋㅋ 가격은 완전 착했어요.


고기가 이렇게 통으로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김치도 많이 들어있고..ㅋㅋㅋㅋ우린 5명이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


김치랑 고기를 다 자르고 더 끓여줬어요. 고기가 반만 익혀 나와서 잘 끓여야돼요!!


ㅋㅋㅋ으음~ 맛은 있었어요! 고기도 냄새 안나고 김치도 맛있고 다 맛있었는데 약간 기름이 좀 있었던거같아요. 라면사리를 넣어서그런강.. 그래도 잘 먹었습니당^^ㅋㅋ 아 공기밥은 별도 입니다! 국물은 맛있었어요. 가끔 김치찌개 먹으러 또 갈 거같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