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투다리 월봉점/쌍용동 투다리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19. 8. 23.

#투다리

전화번호 : 041-576-7787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천안 투다리/쌍용동 투다리/투다리 월봉점/투다리 노가리

회식 2차로 간 투다리! 간단히 먹기 위해서 쌍용동에 있는 투다리에 갔어요. 쌍용동에 투다리가 3개정도 되는거같은데 여기는 월봉점입니다!


우리가 회식을 일찍 시작해서 그런가..ㅋㅋ 2차도 빠르게 와서 손님은 없었어여.ㅋㅋㅋㅋ


우리가 한 3테이블 앉았는데 우리테이블은 촉촉노가리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 안주로 나오는 강냉이!ㅋㅋㅋ 이거 넘 맛있어여;ㅋ 투다리 기본안주는 지점마다 다 다른거같아요. 보통 김이랑 뻥튀기를 줬던거같은뎅


빠르게 나온 노가리!!ㅋㅋ 저렇게 4마리가 나옵니당ㅋㅋㅋ


땅콩이랑 닭다리 과자도 같이 나와요.ㅋㅋㅋ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인듯ㅋㅋㅋ


다 먹기 좋게 찢어서 먹었어요. 근데 여기 노가리 정말 맛있어요! 다른데서 먹은건 약간 먹태처럼 바삭? 딱딱? 그런 이미지였는데 여기는 정말 바삭하면서도 촉촉하고 맛나더라구요. 다음에도 2차로 투다리 오게되면 노가리로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잘먹었습니다^___^!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