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부산 맛집/부산 돼지국밥 맛집/부산 원조 본전돼지국밥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8. 9.

#본전돼지국밥

전화번호 : 051-441-2946

영업시간 : 08:30 ~ 21:30 명절당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본전돼지국밥/부산역 돼지국밥/부산 돼지국밥/부산 본전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 추천맛집/부산맛집/부산역 맛집/돼지국밥 맛집

우리는 이 근처 아스티호텔에서 머물렀어요. 근데 지나갈때마다 여기 국밥집만 줄이 항상 길더라구요. 뭔가 이유가 있겠지..싶어서 마지막날 아점으로 본전돼지국밥에 갔습니다.ㅋㅋ 9시30분?정도 였던거같은데 무슨 줄이 또..ㅋㅋ 후 한 30분 기다린거같아여.


영업시간입니다.ㅋㅋㅋ 참고하세여. 아침식사가돼서 좋은듯..ㅋㅋ


우리는 다행히 호텔 근처라 호텔에 차를 두고왔어요.ㅋㅋㅋㅋ 주차장은 없으니까 참고하세여ㅠㅠ


드디어 들어왔어요! 내부는 넓습니다.ㅋㅋㅋㅋ


우리는 돼지국밥2개랑 수육백반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다대기랑 쌈장 간할거는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었어요.ㅋㅋ


기본반찬! 와 저 김치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부추도 돼지국밥에 넣어먹어도되고 그냥 먹어도 되고~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게되서 그냥 먹는게 더 괜찮더라구요.


이건 수육백반입니다!ㅋㅋㅋㅋㅋ 고기도 맛있어보이고~ 국물도 ㅠㅠㅋㅋ


왼쪽이 돼지국밥 오른쪽이 고기안들어간 수육백반 국물입니당.ㅋㅋㅋ


돼지국밥 처음 나오자마자 봤을땐 뭐가 많이 안들었나싶었는데 고기가 엄청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하아 맛있... 진짜 인생 돼지국밥.!!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일단 국물이 너무 담백하고 기름이 많이 없었어요. 먹어도먹어도 깔끔한..? 정말 이렇게 국물이 깔끔한 돼지국밥은 처음인거같아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근데 수육백반보다 일단 돼지국밥 시키는걸 추천하고싶어요.!! 수육백반은 국물따로 고기따로 먹어서 먼가 아쉽. 돼지국밥이 짱!ㅋㅋ 무튼 너무 맛있게 먹고온 본전돼지국밥..ㅠㅠ 또생각나네여. 진짜 잘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