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요이치 방수팩 레릭 구매해봤어요!!

by jjo_Mean 2019. 8. 12.

#요이치 방수팩 레릭

이번에 나트랑여행을 준비하면서 방수팩을 새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요이치 방수팩이 1+1 하더라구요. 바로 구매!!! 이 글이 지금 예약글로 작성해둔거라 이 글이 올라갈 때 쯤이면 요이치 방수팩과 함께 나트랑에서 호핑투어 하고 있을 시간이네여.ㅋㅋㅋ 실사용 후기도 빠르게 올려드릴게여.ㅋㅋ


사용설명서도 한 번 읽어보세여. 사용전 테스트해보고 요런건데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전 안해보고 바로 가져갑니다..ㅠ가서해야겠어요;ㅋ


완전 심플하고 적당한 크기라 넘 맘에 들더라구요. 색상은 다양했는데 전 화이트로!ㅋㅋ 목걸이랑 저렇게 같이 들어있습니다.


저번에 방수팩을 떨궜는데 액정이 깨졌었어요ㅠ.ㅠ 근데 이 방수팩은 튜브처럼 테두리에 저렇게 되어있더라구요.ㅠ 충격이 좀 덜하길 바라면서..ㅋㅋㅋㅋ 좀 더 안전하긴 하겠죠?ㅠ


그리고 정말 좋았던거중에 하나는 열고 닫기가 넘 간편했어요.ㅋㅋㅋ 쓰던건 찍찍이라 돌리고 뭐하고 그랬는데 이건 저 고리만 돌려주면 열립니당!ㅋㅋ


마크도 심플~~ 무튼 전체적인 디자인은 넘 맘에 들었어요. 가서 사용해보고 후기는 바로 올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