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독일 밀맥주/웨팅어 헤페 바이스비어 나투르트륍 후기

by jjo_Mean 2019. 2. 23.

#웨팅어 헤페 바이스비어 나투르트륍

추천 ★★☆☆☆

ㅋㅋ전산실샘이 주신 웨팅어 헤페 바이스비어 나투르트륍!! 많이 본 맥주인데 처음 마셔보는거였어요. 갑자기 오시더니 마시라며..ㅋㅋㅋㅋ 샘 입맛에는 안맞는거같다구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암튼 맥주면 다조음!ㅋㅋ 요건 독일 밀맥주로 유명한 맥주더라구요.


간단히 마시기 좋을거같은 웨팅어 맥주ㅋㅋㅋ 도수는 4.9로 일반 맥주랑 비슷했어요. 맛은!!! 음.. 왜 별로라고 하셨는지 알거같은 맛..?ㅋㅋㅋㅋㅋㅋ 나쁘진 않았는데 전 그냥 그랬어요. 몬가 보리차같은 고소한 맛도 나면서.. 맹맹한거같으면서도 맥주고;ㅋㅋ 애매하더라구요.ㅋㅋ 다 마시구 다시 사먹을거같진 않아요.ㅋㅋㅋ 이상 허접한 솔직후기였습니다;ㅎ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