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청포도 탕후루/ 딸기 탕후루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7. 23.

#딸기탕후루#청포도탕후루

추천 ★★☆☆☆


홍대 길거리를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탕후루! 탕후루 가게들이 엄청 많았어요. 외국인들도 많이 먹고 있고

유투브나 SNS에서도 ASMR로 많이 나왔던 탕후루;ㅋㅋ 저도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식감도 궁금햇고 맛도 궁금했어요. 하나에 3,000원이었나 후..ㅋㅋ 무튼 저는 한입 딱 먹자마자

윽!!!!!!ㅋㅋㅋㅋ 설탕덩어리들만 씹히는 그런 기분..ㅠㅠ 먼가 얇았으면 맛있었을 수도 있었는데 너무 딱딱하고 두꺼워서

설탕따로 딸기따로 놀았어요ㅠ 이에 다 붙고 근데 청포도는 좀 괜찮더라구요. 한입에 들어가서 그런강;ㅋㅋ 

무튼 만들어 먹어 보고싶기도 했던 탕후루 였는데 이제 안먹을거같아여;;하핳...ㅋㅋㅋ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