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버드와이저 맥줍/버드와이저 알루미늄 캔 예뻐서 사봤어요><

by jjo_Mean 2019. 9. 18.

#버드와이저맥주

원산지 : 미국

용량 : 473ml

추천 ★★★★☆


맥주추천/맥주/버드와이저/추천맥주

퇴근하고 집에 가는길에 마트 구경을 하다가 발견한 버드와이저 맥주! 예전엔 병맥주로 많이 마셨는데 알루미늄 캔에 담긴 버드와이저맥주가 있더라구요. 너무 캔이 맘에 들어서 사왔습니다.ㅋㅋㅋ


ㅋㅋ버드와이저 원산국은 미국입니다. 버드와이저도 사연있는 맥주던데ㅋㅋ 저도 이번에 알았어요. 원래 버드와이저가 사실은 체코가 원산이라고해요!! 버드와이저 창업주인 아돌프 부쉬는 체코 바바리아 지역 출신의 미국 이주민이었데여. 버드와이저 이름도 그의 고향 마을 이름 '버드와이즈'를 따서 만든 이름이라고해여. 무튼!! 지금은 미국 맥주회사이고 미국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473ml 캔으로 나왔어요. 찾아보니 예전에는 작은 캔으로도 나왔던데 제가 가봤을때는 요 크기밖에 없었어요.ㅋㅋㅋㅋ 버드와이저 맥주 부드럽고 탄산도 적당해서 가볍게 먹기 정말 좋은 맥주같아요!! 나중에 집 가는길에 마트 들려서 또 구매 할 예정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