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아이폰 사진어플 추천/사진어플추천 ilsang pro

by jjo_Mean 2019. 5. 10.

 #ilsang pro

추천 ★★★★☆


어플추천/아이폰어플추천/아이폰사진어플추천/사진어플추천/ilSangPro

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구매해본 ilSang Pro 사진 어플이에요.ㅋㅋㅋ 저도 어디서 보고 구매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됐어요ㅋㅋㅋ

 

일단 이 어플은 정말 dslr 느낌을 많이 준거같더라구요. dslr처럼 조리개, 포커스, 셔터, 이런걸 조절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자동으로도 잡아주고~ㅋㅋㅋㅋ 저도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결국 자동으로 찍긴 했지만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저 그리드!! 설정에서 그리드 셋팅도 해줄 수 있는데 저게 넘 필요했어요ㅠ.ㅠ 사진찍기에도 편하고.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필터도 많아요.ㅋㅋㅋㅋ

이건 제가 ilSang Pro 어플로 기차역에서 찍은 사진이에요.ㅋㅋㅋㅋ 오른쪽 아래에 날짜도 찍히는데 설정에서 지울 수도 있는데 저게 찍히니까 더 느낌있고 정말 사진같아서 전 두고 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 담에 이 어플로 찍은 사진을 추가로 더 올려드릴게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