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디팍스 무적케이스 타미 골드패턴 트윙클커버 짱예쁨!!

by jjo_Mean 2019. 9. 20.



#디팍스 무적케이스

추천 ★★★★☆


디팍스케이스/디팍스 타미케이스/티팍스 무적케이스/검블유 케이스

www케이스/검블유 타미케이스

드디어 온 디팍스 무적케이스!!ㅋㅋㅋㅋ 디팍스 케이스는 벌써 세번째네여. 여기 케이스가 가격은 좀 나가도 그립감도 좋고 오래쓰는거같아요.


뜯자마자 와우!! 지퍼팩에 포장되서 왔어요. 벌써부터 색이 반짝반짝~~ 


뒷판이 이렇게 홀로그램이라 빛과 각도에따라 색이 반짝반짝 빛나요. 엄청이쁨! 저도 사면서 별로면 어떡하지 했는데 실물이 정말 더 예뻐요. 


이렇게 보면 또 보라빛이~ㅋㅋㅋ 색이 바뀌는게 정말 질리지도 않고 너무 이쁜거같더라구요.


[출처 - 디팍스 홈페이지]

이거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에.. 디팍스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어요. 저렇게 뒷판을 바꿀 수가있어요!ㅋㅋ 질리면 뒷 판만 사서 갈면 되더라구요.ㅋㅋㅋ카드 넣는 공간도 안에 따로 있습니당ㅋㅋㅋ


여기 전원버튼도 눌림이 넘 좋았어요. 잘눌리고.ㅋㅋㅋㅋㅋㅋ 위에는 악세사리를 낄수 있는 구멍도 있더라구요. 모서리4군데에 다 있습니다. 없었어도 됐을거같은뎅..ㅋㅋ


여기는 볼륨버튼이랑 진동버튼! 그리고 옆에 이렇게 디박스 로고가 적혀있어요. 뭔가 고급진 느낌~~ㅋㅋㅋ


그리고 모서리 부분이 저렇게 튀어나와있어서 정말 튼튼해 보여요. 떨어뜨려도 액점이 바닥에 안닿아서 안깨질거같은 느낌적인느낌!ㅋㅋ 처음에 사면서 저게 거슬릴 줄 알았는데 전혀 안거슬려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착용하고 찍어본!!ㅋㅋ 음 역시 맘에 듬..!!ㅋㅋㅋ 정말 잘 산거같아요.ㅋㅋㅋ 저 뒷판은 14,000원 검정색 바디는 16,000원 총 30,000원이 들었어요.ㅋㅋㅋ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맘에 드니.. 패스!ㅋㅋ 이제 질리면 뒷판만 사려구요.ㅋㅋㅋ!!  지금까지 디팍스 무적케이스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