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불당동 맛집 술집 :: OZZANG 오짱

by jjo_Mean 2016. 11. 21.

 

오징어 튀김 짱짱!!

천안 맛집, 불당동 맛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갑!!

 

 " OZZANG (오짱) "

 

전화번호 : 041-622-5077

주차공간 : 먹자골목

 

추천 ★★★☆☆

 

 

 

 

저녁먹고 2차로 딱인 오짱!ㅋㅋㅋ

불당동에서 놀면서 두번째 방문이에요. 저번에 먹었던 오징어 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서ㅠ

그때도 1차로 술을 먹고 방문해서 메뉴가 가물가물해요ㅠㅠ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손님은 많이 없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용 저번에 먹은게 무슨 세트였던거같은데..흠..

왜 메뉴판에서 못찾겠죠ㅠㅠ..

오징어튀김이었던거 같은데 ㅠㅠ 세가지로 양념이 다르게 되서 나왔던거같은데ㅠ

못찾았어요 결국...ㅠㅠ

그래서 우린 세트2번 오짱+통문어로 주문했어요~ㅋㅋ

 

 

 

 

여긴 음.. 사이드 메뉴같은?ㅋㅋㅋ 오징어 종류는 아니구

그냥 술안주도 이렇게 팔더라구요~

오징어 종류 메뉴로 하나 시키고 이런거루 하나 시켜도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저기 저 마약감자가 자꾸 눈에 들어오는데....흠 매운건가;ㅋㅋ 나중에 오면 한번

시켜봐야겠어영ㅋㅋㅋㅋㅋㅋ

 

 

 

 

드뎌나온 오징어튀김!!ㅋㅋㅋ 오징어 튀김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는 치즈로 선택하고 찍어 먹는 양념소스를 달라구했어요.

우린 술을 소주랑 먹었는데.. 그래두 맛있더라구요^^

맥주안주 같긴 한데 그런게 어딧어요하하하

암튼 다른친구는 계속 먹으니까 느끼하다고 하긴하는데 전 치즈를

워나 좋아해서;;ㅋㅋ 만족스러웠어용ㅋㅋㅋ

 

 

 

 

그다음 나온 문어튀김!!ㅋㅋㅋ 요건 그냥 튀김이에요. 소스는 양념소스랑 머스타드 소스?

전 문어튀김보다 오징어 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좀 질기다해야되나ㅠㅠ흠.. 나쁘진않았는데 오징어튀김에 한표!!

4명이서 충분하게 먹고 온거같아요. 24000원이면 가격대비 좋은 안주라 생각해요.

회식하고 2차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오징어, 문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짱!

오징어튀김, 문어튀김 전문점.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적합~!

넓어용!!><

 

 

 " OZZANG (오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