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참치 맛집 :: 길맨 참치 짱짱 완전 추천!!

by jjo_Mean 2016. 11. 23.

 

영등포 참치 맛집!!

영등포역 먹자골목 입구

추천하고 싶은 참치집

 

 

" 길맨참치 "

 

 

전화번호 : 02-2634-3737

영업시간 : 매일 12:00~01:00/일요일 12:0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에선 처음으로 방문한 길맨참치집!!

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오게된 참치집이에요.

다들 또 참치가 땡긴하구해서 ^^ㅋㅋㅋ

맨날 지나가는 길에만 봤었는데 드디어 가게됬어용ㅋㅋ

불금불금 개신남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막 밝은 분위기가 아니라 진짜 먼가

참치집같은..음..정육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구

분위기 좋았어요 ㅋㅋㅋ 여기말두 뒷편에도 있고 2층에도 있더라구요.

2층은 기본가격이 35000원부터 시작이래요.

실장 추천침치들로만 나가나봐요.

1층2층 차이가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고 가세용ㅋㅋㅋ

우린1층에 앉았어요. 1인 25000원짜리 기본 참치로 주문 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녹즙!!ㅋㅋ

약간 키위맛이 나기도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첨엔 녹즙이라길래 씁쓸한 맛을 상상했었는데;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용ㅋㅋㅋ 한잔 더 마시고 싶었지만 하하핳^^;ㅋㅋㅋ

암튼 참치 먹기전에 다들 호로록!

 

 

 

 

드뎌 깔린 한상~~가득!!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다 괜찮은거같았어용.

다른 참치집 만큼 스끼다시?ㅋㅋ 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정도가 딱좋은거같아요.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ㅋㅋㅋ

콘치지는 한 3번 리필해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도 정말 맛있고 초밥도 1인당 하나씩 나오더라구요.

 

 

 

 

첨엔 나온 참치에용ㅋㅋㅋㅋ

저 뱃살 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에요.ㅋㅋㅋㅋㅋ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다 맛더라구요~!!ㅋㅋㅋ 역시 참치ㅠㅠ

 

길맨 참치는 와사비를 두종류를 다 갔다주시더라구요.

생와사비랑 그냥 와사비 같았는데

전 와사비를 싫어하기때문에.....패스ㅠㅠ

저빼구 다 잘먹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리필한거에요!!ㅋㅋㅋ 뱃살 종류도 많더라구요..한 3가지 종류의 뱃살을

갖다 주신거같은데.. 이름은 당연히 다 까묵..ㅠㅠ

맨날 실장이 와서 설명해주시는데...맨날들어도 까먹더라구요.

뱃살빼고^^ㅋㅋㅋㅋ3번째 리필도 이번이랑 같았어요ㅋㅋㅋ짱짱!!ㅋㅋ

 

 

 

 

이건 두번째 리필했을때 참치랑 같이 갔다주셨어요.

저 검정부분이 있는게 콧등??이라는데..신기신기

참치먹으러 많이 다녔는데..이런거 주는덴 첨이에요.

그리구 나머지들은 참치육회래요!!ㅋㅋ 이것도 처음이에요ㅋㅋ

맛은... 완전 대박 짱!!ㅋㅋㅋㅋㅋㅋ

저 콧등은 완전 쫀득쫀득거려요!!ㅋㅋ

저 육회도 완전 맛있었어요ㅠㅠ부드럽고...ㅋㅋㅋ

저걸 또 먹고 싶네요 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맨참치는 25000원짜리 참치를 시키면

눈물주가 안나오고 요게 나오는거같았어요.

송이버섯주!! 으윽 냄새가 으윽 건강에 좋을거같은 냄새..

안에 금가루도 들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맛은 음음 으악!!!!!!쓰진않아요!!

근데 송이버섯향이 너무 강해서..생버섯향이었어요ㅠ

 

 

 

 

먹다보니 나온 마끼!!ㅋㅋㅋ 아 진짜 마끼엄청 좋아하는데ㅠ

제가 화장실 간 사이에 친구들이 와사비 폭탄으로 만들어놨어요ㅠ

안그래도 와사비 완전 싫어하는데ㅠㅠㅠ

아..어쩐지 먹여주더라니ㅠㅠ...아...아..ㅠㅠ

진짜 마끼 맛도 제대로 못느끼고 고통으로 마무리했네요ㅠㅠ

 

 

영등포역에 새로생긴 참치 맛집

참치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

분위기 좋은 참치집

 

" 길맨참치 "

 

 

추천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