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술집 :: 투다리 꼬치전문점

by jjo_Mean 2016. 11. 19.

 

분위기 좋은 술집

안주 맛있는 술집

천안 백석동 맛집 & 술집

 

 " 투다리 "

 

전화번호 : 041-554-211

주차공간 : 뒷골목

 

추천 ★★★★★

 

 

 

오늘은 동네 친구랑 같이 투다리 방문~~!!

천안 백석동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술집이에요.ㅋㅋㅋ

분위기도 좋구 안주고 맛있고><ㅋㅋㅋㅋ

이 근처에서 술마실땐 투다리만 방문해용ㅋㅋㅋ

집 근처일때 뿐만 아니라 다른데서 놀다가도 2차로는

투다리로 간적이 많은거같아요.ㅋㅋㅋㅋ

 

 

 

 

투다리는 전체적으로 요런 분위기~ㅋㅋㅋ

저 등도 바뀐거같아요 ㅋㅋㅋ 바뀐등이 더이쁨..ㅋㅋ

너무 어둡지도 너무 밝지도 않은 그런 분위기~ㅋㅋ

 

 

 

 

메뉴판이에욥ㅋㅋㅋ새롭게 바뀐 메뉴판~ㅋㅋㅋ

저는 저 투다리 꼬치세트 15000원짜리도 많이먹어요~

여기 꼬치들은 다 맛있어서ㅠㅠㅠ 모듬으로 시켜먹고

더 먹고싶은것만 따로 시켜먹어요. 꼬치하나하나당은 막~비싼가격은

아닌거같아요 ㅋㅋㅋ 양에비해~ㅋㅋㅋㅋㅋ

전 저 가죽이 젤 맛있더라구요..하하 ㅋㅋㅋ

꼬들꼬들하면서 쫀득쫀득하면서..음 ㅋ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꼬치메뉴에요.

 

 

 

 

여기선 태양초치즈닭갈비!!ㅋㅋ 저거랑 마늘양념치킨 추천해드리고싶어용

제가 자주먹는 메뉴기도하공ㅋㅋㅋㅋㅋ

마늘양념치킨 시킬땐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주세용ㅋㅋ

투다리 지점마다 다르겠찌만...ㅋㅋ 뭐든 맛있어요 ㅋㅋ

 

 

 

 

여긴 기본 안주가 김이랑 어디든 나오는 과자~ㅋㅋ

여기 저 김 간장에 찍어먹는거 맛있어요 ㅋㅋㅋ

기본안주랑 소주 한병도 뚝딱~ㅋㅋㅋ

 

 

 

 

흐흐 우린 이번에 태양초 치즈 닭갈비 시켰어용ㅋㅋ 거의 이 메뉴를 주로

먹는거같아요 ㅋㅋ 첨엔 맵다~ 할 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안매워요!

치즈도 많이 올려져있고ㅠㅠ 맛있게 살짝매운?ㅋㅋㅋㅋ

 

 

 

 

흐흐~ㅋㅋㅋ 이렇게 치즈랑 양배추랑 닭갈비랑 ㅠㅠ

거의 밥안먹고 와서 이거 시켜먹으면 밥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중에 남은 야채랑 소스랑 밥 비벼먹음 맛있을거같았어요ㅠㅠ

둘이서 이거 하나를 뚝딱ㅋㅋㅋㅋㅋㅋ

 

 

 

 

술이랑 먹으니까 닭갈비를 금방 먹더라구요 ㅋㅋ;;

술한병 더시키고 오뎅탕!!ㅋㅋ 투다리 모듬오뎅탕은 9000원이에요.

9000원 가격대비 오뎅이 정말 푸짐하게 많이 나와요.

국물도 많고 ㅋㅋㅋ 2차로 오시는 분들은 이거 하나랑 술 드셔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오뎅탕은 너무 많고 배불러서 좀 남기구 나왔어요ㅠㅠ

 

투다리에서 먹어 본 안주들은 정말 다 맛있었던거같아요.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하고 싶은 술집.

오뎅, 꼬치 전문점!!!!

 

 

 " 투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