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신방동 맛집, 홈플러스 신방점 :: 나인로드 피제리아

by jjo_Mean 2016. 11. 22.

 

천안 홈플러스 신방점

피자 & 파스타 & 바베큐

 

 "NINE ROAD PIZZERIA"

(나인로드 피자레아)

 

 

전화번호 : 041-574-8128

영업시간 :  10:00~22:00

매월 1, 3째주 일요일정상영업

주차공간 : 홈플러스 전용주차장

 

추천 ★★★☆☆

 

 

 

 

오늘은 저녁먹으러 나인로드 피자리아를 방문했어요.

천안 홈플러스 신방점 1층에 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됬어요ㅋㅋ

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 간단히 먹기 좋았어요 ㅋㅋ

그래서 엄마랑 다시방문!!

 

 

 

 

실내는 완전 넓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공간 말고도 더있어요ㅋ

왼편엔 룸?은 아니지만 룸같은?ㅋㅋ 그런 넓은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평일에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막아놨지만.ㅠㅠ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했어요 ㅋㅋㅋㅋ

 

 

 

 

위 메뉴는 리조또 플레이트 밥종류에요~ㅋㅋㅋ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ㅋㅋㅋ 음료도 짱 크게 나오던뎅..ㅋㅋ

오늘은 안시키기루ㅠㅠ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메뉴는 많은거같아요.

가격도 다른 가게랑 비슷비슷~ㅋㅋ

 

 

 

 

여긴 피자 파스타 종류 피자종류들이에요.

엄청 많죠~ㅋㅋ 오늘은 고르곤졸라피자로 먹어보려구요.

저번엔 화이트 플라워를 먹었었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

 

 

 

 

들어가면 이렇게 빌지에 셀프로 메뉴를 적어주셔야되요.

우린 오늘 바베큐치킨 2조각이랑 고르곤졸라 피자 89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다른데 보다 가격이 많이 싼거같아요.ㅋㅋㅋ 이벤트 중인가..

암튼 저렴저렴가격으로 주문 고고!!

아 바베큐치킨은 한조각에 3000원이에요~ㅋㅋ 저번에 왔을때 먹어보고싶어서

이번에 주문하게 됬어요 ㅋㅋㅋㅋ

 

 

 

 

주문하면 영수증을 이렇게 ....갔다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고르곤졸라피자+바베큐 치킨 2조각 = 14900원!

싸죠!!ㅋㅋ괜찮은거같아여..ㅋㅋ 암튼 저 영수증 꽂이 너무 귀엽;

ㅋㅋㅋ먹을땐 거슬리니까 저~쪽으로 치웠어요 하하핳

 

 

 

 

드뎌나온 고르곤졸라피자랑 바베큐치킨!!

먼가 허전~하죠 ㅋㅋㅋㅋ 흐흐 그래도 맛있을거같았어요 ㅋㅋㅋ

보기엔ㅋㅋㅋㅋ 피클도 무피클이랑 오이피클로 섞어 주시더라구요.

뭐 전 둘다 좋아하는데 무피클을 더 좋아해서...ㅋㅋㅋㅋㅋ

예전엔 셀프로 갔다먹었던거 같은데 바꼈더라구요ㅠ

 

 

 

 

 

고르곤졸라피자!!ㅋㅋㅋ 흠음음음

음음음음.....음...맛이 없진않은데 다른데서 먹은거랑은

좀 다른..?ㅋㅋㅋ 제 입맛엔 쏘쏘였어요 ㅠㅠ

화이트플라워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ㅠㅠㅠ 머 개취니까..

ㅠㅠ다른데서 먹은 고르곤 졸라 피자에는 마늘도 올려져있었던거같은데ㅠ

없었어요ㅠㅠㅠ 안에도 먼가 소스가 좀..흘러내린다해야되나 ㅋㅋ

그래도 맛있게 다먹었다는..하하^^;;

 

 

 

 

요렇게 피자밑에 초를 피워주세요.

너무 귀엽죠!!ㅋㅋ 첨에 피자가 나왔을땐 좀 식어서 나왔더라구요.

좀 먹다보니깐 치즈도 많이 녹고 따뜻해졌는데 첨엔 왜 찼지...ㅋㅋ

암튼 먹을수록 따뜻해졌어용ㅋㅋㅋ 오래두고 먹으면 탈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하면서 드셔야되요~ㅋㅋ

 

 

 

 

이건 바베큐 치킨이에요~!! 2조각인데 잘라서 나왔어라구요.

2조각에 저만큼이면 적은 양도 아닌거같아요 ㅋㅋ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칠리소스에 찍어서ㅠㅠ으앙 또먹구싶다.

살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추천추천!! 한조각에 3000원인데 가격대비 맛이 짱짱~

 

 

 

 

물이랑 피자 핫소스는 셀프더라구요. 물티슈도!!ㅋㅋㅋ

맨처음에도 물은 안갖다주세용.

갔다먹어야되요..ㅠㅋㅋㅋ 음료수 시키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하신거같은데

나쁘진않았어요 단지 앉은 자리가 셀바랑 좀 멀면 귀찮아진다는 ...그정도?ㅋㅋㅋㅋ

 

 

가격대비에 맛은 괜찮았어요ㅋㅋ

단지 고르곤졸라피자보다 화이트플라워피자를 추천!

생각했던맛이 아니라 살짝 실망할뻔했지만 맛은 있었으니까;;ㅋㅋ

 

 

홈플러스 신방점 1층에 새로 생긴

피자 파스타 전문점.

아이들이랑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ㅋㅋ

 

 

 

 "NINE ROAD PIZZERIA"

(나인로드 피자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