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신방동 맛집::아이랑곱창 신방동 먹자골목 곱창 전골!!

by jjo_Mean 2016. 11. 20.

 

곱창 전골 맛집

곱창 구이 전문점!!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곱창집

 

" 아리랑 곱창 "

 

전화번호 : 041-574-7892

영업시간 : 00:00~24:00 (24시간)

주차공간 : 식당 앞 & 먹자골목

 

추천 ★★★★☆

 

 

 

 

엄마 아빠랑 주말에 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방문한 아리랑 곱창!!

오늘은 곱창 전골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

근데 원래 방문하던 원조곱창집이 문을 닫아서

열심히 인터넷 검색하면서 알아낸 곱창맛집!ㅋㅋ

바로 신방동 아리랑 곱창으로 고고 햇어용ㅋㅋㅋ

 

 

 

 

아리랑 곱창은 소곱창으로 유명한거같더라구요.

주말 저녁인데 곱창 드시는 분들도 많고 곱창 전골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막상 구이를 보니까 구이도 먹고싶었지만 ㅠㅠ

오늘은 곱창 전골!!ㅋㅋㅋ

우리는 소곱창전골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30000원이면 가격도 그냥그냥 괜찮은거같아요.

 

 

 

 

기본반찬은 그냥 요정도!ㅋㅋ 머 많이 필요없긴하죵

배추김치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세번인가 리필해먹은듯;ㅋㅋ

전골이라 김치가 찰떡궁합이라그랬낭ㅋㅋ

 

 

 

 

드뎌나온 곱창전골!!ㅋㅋ 위에있는 하얀색은 떡이에요 ㅋㅋ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ㅋㅋ 첨에 나왔을땐 곱창이 어라마 들어있는지 몰랐는데

국자로 뒤집고 놀랬어요 ㅋㅋㅋ 암튼 첫 비쥬얼은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기시작하면 바로

먹어두된데용ㅋㅋㅋ

 

 

 

 

곱창 찍어먹는 겨자간장소스는 첨에 안주셔서 달라구했어요.

달라고해야 주는건지 아니면 바빠서 깜박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안나오면 달라고하세요!ㅋㅋㅋ 곱창전골에 있는 곱창과 건더기는

찍어먹어야 맛있져 ㅋㅋㅋ

 

 

 

 

요거바요ㅠㅠㅠ완전 그냥 한국자 떠본건데 저래요;;

진심. 밑에 곱창밭인줄;;ㅋㅋㅋㅋ국자로 뜬부분말고 주변봐봐요.

곱창이 둥둥~~ㅋㅋㅋ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첨가본 식당인데 성공적!!

까다로운 엄마 입맛에도 딱이었나봐요. 계속 여기 맛있다고..ㅋㅋ

 

국물도 좀 쫄이면 더 맛있어요. 어떤 국물이든지 그렇겠지만^^;

 

 

 

 

3명이서 중으로 시켜먹었는데 배터지게먹고왔어요.

국물이랑 건더니까지 배부른데 싹싹 긁어먹음...ㅋㅋ

 진짜 건더기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은거같아요;ㅋㅋ

 

양도 어마어마해서 4명이서도 중으로 주문해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다른 맛없는 곱창전골집가면 냄새나는 집들도 있던데ㅠㅠ

여긴 절대 NONO~~ㅋㅋ

 

아!! 밥은 별도주문이에요~ㅋㅋㅋ

 

나중엔 소곱창구이도 먹어보려구요.

옆테이블에서 먹는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

옆테이블에선 우리가 먹는 소곱창 전골 보고 먹고싶다고 하시던데;;ㅋㅋㅋ

구이랑 전골 다 맛있는 맛집인가봐요!

아 보니까 구이는 초벌해서 나오더라구요.

더 구워먹기 편할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왠지 담에 또 방문 할 거 같네용ㅋㅋㅋ

 

 

 

소곱창 전골 & 소곱창 구이 전문점!!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곱창집

 

" 아리랑 곱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