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독수리]아산에서 독수리떼 봤어요!

by jjo_Mean 2019. 1. 19.

 

으으~~ 점심시간에 밥먹고 들어가는길에 본 독수리떼.... 점심시간때만 되면 독수리들이 몰려 들어요..

뭐가 이리 큰지ㅋ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작게보이지만 정말 실제로 보니까 너무 컸어요.

새끼 독수리도 있었는데.. 아니 근데 독수리도 독수리인데 정말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

암튼!! 신기해서 찍었습니당.ㅋㅋㅋ 사진찍으려고 차를 세웠는데 무섭게 쳐다보는 독수리;ㅋㅋㅋ

 

날개짓 하기전에 뛰는게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ㅋㅋ 내일 점심시간에도 있나 봐봐야겠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