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동대문엽기떡볶이 중국당면 추가해서 먹었어요!착한맛!

by jjo_Mean 2019. 6. 29.


#동대문엽기떡볶이

화번호 : 041-567-859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명절 휴무

추천 ★★★★


불당동 엽기떡볶이/불당동 동대문엽기떡볶이/엽떡/불당동 엽떡

엽기떡볶이 중국당면/엽떡 착한맛/엽기떡볶이 착한맛

갑자기 너무 먹고싶었던 떡볶이! 이번에는 불당동에 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착한맛으로 주문!


착한맛에 중국당면, 치즈를 또 추가했습니당.ㅋㅋㅋㅋ 


양이 엄청커요. 사이즈도 정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ㅋㅋ 쿨피스랑 단무지도 같이 주더라구요.ㅋㅋㅋ


기본에 치즈가 있는데 치즈를 또 추가해서 그런가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착한맛인데 국물이 너무 빨개서 걱정...했는데!! 먹을만했어요. 살짝 매운정도.?ㅋㅋㅋㅋㅋ 처음엔 안맵다가 나중에 매운게 올라오기도하고.ㅋㅋ 무튼 전 맛있게먹었어요.


떡도 쫀득! 오뎅도 한 두종류로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이게 양이 많아서 잘 안식더라구요. 뜨겁고 맵고~~ㅋㅋㅋ


비엔나 소세지까지!ㅋㅋㅋ 소세지는 역시나 맛있..ㅋㅋㅋㅋㅋ 나중엔 소세지 추가도 해볼까봐요.ㅋㅋㅋ 1,000원에 7개던뎅ㅋㅋ


그리도 드디어 중국당면!! 생각보다 중국당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중국당면은 음.. 그냥 당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건 좀 더 쫀득한.?ㅋㅋㅋㅋ 무튼 중국당면은 기대이상은 아니었어요.ㅋㅋㅋ 떡볶이는 정말 맛있었습니당.ㅋㅋ나중에 또 시켜먹을 예정!ㅋㅋ 잘무겄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