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문정 맛집/문정역 맛집/문정 국민쭈꾸미 야외에서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7. 4.

#국민쭈꾸미

전화번호 : 02-2283-1989

영업시간 : 평일 17:00 - 01:00 / 토요일 17:00 - 01:00 / 일요일 휴무

추천 ★★★★☆


국민쭈꾸미/문정맛집/문정역 맛집/문정역 쭈꾸미/쭈꾸미맛집

국민쭈꾸미 쭈삼/쭈꾸미삼겹살/문정역 추천맛집/문정역회식

오늘은 남자친구랑 문정역에 있는 국민쭈꾸미집을 갔어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되있어서 분위기도 넘 좋고 시원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옷에 냄새가 덜 베서 좋았어요.ㅋㅋ

우리는 쭈삼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ㅋㅋ 매운단계는 2단계!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뭔가 생각보다 좁은거같으면서도 아닌거같으면서도;ㅋㅋ 근데 안에까지는 안들어가봐서 자리가 얼마나 더 있는지는 모르겠네영

기본 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 날치알은 처음엔 기본으로 나오는데 추가하면 1,000원이에요.ㅋㅋㅋ

 

대박인건 이것도 기본상차림!! 계란찜이랑 누룽지가 나오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누룽지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고 딱딱하지두 않고... 제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ㅋ 계란찜도 맛있고ㅠ_ㅠ ㅋㅋ 콘치즈는 1회 무료 리필을 해주고 그 후로는 돈을 내야돼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쭈꾸미삼겹살!!!ㅋㅋㅋㅋㅋ 철판요리를 야외에서 먹으니까 먼가 색다르더라구요 ㅋㅋ

쭈꾸미도 삼겹살도 큼지막하게~~ 콩나물도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먹으면서도 늘러붙지않게 계속 저어줘야돼요.

김에도 싸먹고 깻잎에 무쌈이랑도 같이 싸먹고~~ 어떻게 싸먹든 다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은 국민쭈꾸미!!ㅋㅋ 맵기는 적당했어요. 살짝 매운정도..?ㅋ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었는데 2차를 갈거라 밥을 포기했는데 한공기라도 볶을걸 후회되네여..다음에가면 볶음밥까지 꼭 먹구와야겠어요!ㅋㅋ 잘먹구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