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쭈삼맛집/불당동 한끼 파절이삼겹살 추천!

by jjo_Mean 2019. 6. 25.

#한끼 파절이삼겹살

전화번호 : 041-522-9290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쭈삼/불당동 맛집/불당동 파절이삼겹살/신불당동 맛집

오늘은 저녁으로 신불당동에 있는 한기파절이삼겹살 식당을 갔어요.ㅋㅋㅋ 여기가 원래 다른 식당이었는데 요런게 생겼더라구요!ㅋ

내부는 요로콤! 깔끔하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분위기도 환하고~~ㅋㅋ

우리는 쭈삼으로 2인분!ㅋㅋㅋ 쭈삼을 시키고 볶음밥을 주문하면 치즈토핑이 무료더라구요. 그리고 쭈삼을 주문하면 밥도 조금씩 한공기 나나온다고 했는데 조금이 아니었어요.. 볶음밥을 먹기위해 밥은 안먹었습니당.ㅎㅎㅎㅎ

 

이렇게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았어요.

물은 얼음물로 가득~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ㅋㅋ 그리고 쭈삼 싸먹을 깻잎이랑 연어알도 같이 나왔어요.

와 그리고 순두부찌개.. 이거 대박이에요. 계란도 하나 들어가있고 우리가 순두부를 으깼지만 통 순두부가 하나 크게 들어가있었어요. 맛도 짱 양도 짱ㅋㅋㅋ 그냥 이거랑 밥한공기 뚝딱할뻔...ㅋㅋㅋㅋㅋ

 

그리도 나온 쭈삼2인분! 양도 많앗어요.ㅋㅋㅋ 뭔가 푸짐~~

ㅋㅋㅋㅋ 쭈꾸미도 많이 들어있고 삼겹살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우왕ㅋㅋㅋ 아무것도 안싸먹고 이렇게 쭈꾸미랑 삼겹살이랑 파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맵기는 그냥 쏘쏘? 아이들은 매워할 수도 있는데 신라면 맵기보다 덜매웠어요.

이렇게 깻잎에 날치알이랑 같이 싸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ㅋㅋㅋ

마지막에 드디어 볶음밥까지!!ㅋㅋ 쭈삼으로 주문해서 치즈는 무료로!ㅋㅋ 너무 맛있었던 한끼 파절이삼겹살! 나중에는 회식으로도 한 번 와봐야겠어요.ㅋㅋ 잘 먹었습니당!!